배우 전혜빈이 다이어트 식단 공개 이후 더욱 슬림해진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

전혜빈은 최근 인스타일 웨딩 4월호를 통해 고혹적이고 우아한 드레스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특히 전혜빈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다이어트 소식과 함께 식단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바 있어 그녀의 화보에 대한 기대가 모아졌다.

전혜빈은 이번 웨딩화보를 통해 봄날의 여신과도 같은 매력을 무한 발산했다. 그녀는 완벽한 S라인으로 오프숄더 드레스의 실루엣을 살리며 섹시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잡았다.

또한 매 컷마다 청순한 표정과 신비로운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한층 물이 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최근 여러 화보 작업을 통해서 팔색조 같은 이미지 변신을 보여주고 있는 전혜빈은 의상과 메이크업에 따라 변화의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로 인식되면서 에디터들이 선호하는 배우 중 한 명으로 떠올랐다.

이번 웨딩화보는 깨끗하고 맑은 피부 톤과 그에 어울리는 라인 스톤 머리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다른 컷에서는 몽환적인 느낌과 더불어 여성미를 살리며 색다른 이미지를 만들어냈다는 평이다.

한편, 전혜빈은 지난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의 아침 점심 저녁 닭가슴살과 연어 구운 것 고구마 하나 블루베리 과일 어린잎 샐러드"라는 글과 함께 식단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