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부터 주식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일본발 악재까지 초토화 시키며 대폭발 할 이 종목이 드디어 출몰한다. 이 종목을 매수한 후 극한의 폭등 속도에 놀라 끝까지 들고 갈 자신이 없는 투자자라면 원하는 만큼 적당히 수익보고 빠지기 바라며, 중장기 파동을 극복하고 시세의 끝자락까지 가져갈 자신이 있는 대담한 투자자라면 이번이 마지막이란 각오로 끝까지 물고 늘어져 보길 바란다.

지금은 시장을 압도할 이슈와 개별재료를 보유한 종목 하나만 잘 잡으면 단기간 수십~수백% 수익을 거둘 수 있다. 여기에 절대 세력이 개입된 종목을 선별하여 선취매만 해둔다면 대박 터지는 건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 지금은 절대 어렵게 매매할 시기도, 구간도 아니다.

오늘 필자가 준비한 회심의 승부주는 단기로 수십% 수익에 만족하라고 제시하는 종목이 아니다. 이 종목은 1000원대부터 35000원까지 35배 날아간 인터플렉스(051370)의 아성에 도전할 초특급 IT 스페셜 종목이다.

특히 지금 자리는 기습폭등 랠리 초창기에 들어선 상태로, 이제는 세력들도 되돌릴 수 없는 상태인데 자칫 머뭇거리다 잡지 못한다면, 단숨에 상한가 말아버리고 감당하지 못할 극한의 폭등랠리를 옆에서 지켜 봐야만 하는 안타까운 상황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동사의 주가흐름으로 볼 때 상반기 새로운 IT 강자로 부상하여 대대적인 시세를 예고하고 있으며, 과거 AMOLED 테마를 등에 업고 덕산하이메탈(077360)이 2500%↑폭등랠리가 터졌는데, 이 종목은 어디까지 터질지 정말 기대가 되는 종목이다.

이제 시간이 없다! 시장은 항상 새로운 급등스타주를 내놓는다! 이 종목은 투자자들을 열광의 도가니 속으로 몰아 넣으며 뜨거운 활화산처럼 타오를 최고의 종목이 될텐데, 지난 대선 때 대운하 테마를 타고 30배 날아간 이화공영을 능가할 수도 있을 상반기 최고의 종목으로 자리잡게 될 것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지금부터 충분한 물량을 잡아놓고, 단타로 대응하면 절대 안된다. 물량을 꽉 잡고 묻어두면 되는 것이다. 묻어두면 두고두고 누적되는 복리수익이 되어 여러분 계좌가 황금계좌가 될 종목인데, 여기서 놓치면 주식투자를 하는 동안 두고두고 한이 남아서 몇 달간은 잠도 오지 않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간곡히 부탁하건데, 조만간 시세 터지면 웬만한 프로급 선수들도 따라 잡기 어려운 극한의 랠리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따라붙을 자신이 없다면 지금 당장 물량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기 바란다.

물량을 확보한 양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진 다는 점, 주식투자로 큰 돈 벌어 성공하려면 이런 종목을 매수해야 한다는 사실을 반드시 명심하기 바란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이코리아리츠/ 온세텔레콤/ 한국타이어 /OCI/ 오공/ 기아차/ STX조선해양/ 나노신소재/에스엠/케이엠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