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 미백효과 두 배 ‘셀 루미너스 리얼 화이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리:엔케이가 ‘셀 루미너스 리얼 화이트’ 라인 7종을 출시했다.
셀 루미너스 리얼 화이트 라인은 리:엔케이 독자 개발 미백성분인 ‘에너화이트(EnerWhite)’의 광채활성시스템과 피부 속 에너지를 채워주는 ‘에너셀’ 성분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가 가진 본연의 빛을 투명하게 발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화이트닝 제품이다.
‘에너화이트’는 멜라닌 생성의 근원을 차단하여 미백효과를 구현하는데 핵심이 되는 성분으로, 기존 미백 기능성 소재인 알부틴 대비 200배 이상의 멜라닌 생성 억제 효능을 가지고, 이미 생성된 멜라닌의 이동 및 성숙을 방해해 보다 근본적인 화이트닝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큰 특징.
또 이 성분을 적용한 제품이 기존 미백제품 대비 2배 이상의 효과가 있음을 화장품 임상연구 전문기관으로부터 검증 받았다.
셀 루미너스 리얼 화이트 라인은 미백, 재생, 보습의 3단계 시너지로 화이트닝 효과를 극대화하도록 설계되었다.
미백단계에서 에너화이트가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차단하고 이동을 억제하는 한편 Black/Red/Yellow Spot(기미,검버섯/홍반/노란기 등의 피부잡티)의 원인별 솔루션을 제공, 잡티와 피부굴곡 없는 깨끗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재생/보습 단계에서도 피부 속 에너지를 채워주는 에너셀과 피부 수분 보유량을 높여주는 모이스타(리:엔케이의 독자 보습제)를 함유해 속부터 촉촉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결로 되돌려 줌으로써 기존 미백 제품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건조함에 대한 우려를 없앴다.
이번 신제품 개발에 리:엔케이 광고모델인 고현정의 화이트닝에 대한 아이디어도 반영됐다.
개개인의 피부색이 다른데 왜 같은 기준을 가지고 화이트닝을 이야기하는 것인가에서 출발, 진정한 화이트닝이란 ‘피부 속부터 탄탄해져 스스로 빛이 차올라 자신만의 가장 밝은 빛을 찾는 것’이란 고현정의 화이트닝에 대한 콘셉트가 제품 개발과정에서 출시까지 고스란히 반영되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 (kyj@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