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친거니' 훈남래퍼, 방용국 과거 사진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그룹 시크릿 송지은 '미친거니' 피처링에 참여한 훈남래퍼 방용국의 과거 사진이 8일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방용국은 깔끔한 외모를 자랑하며 '훈남 포스'를 물씬 풍기고 있다.

    방용국은 시크릿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에서 올 하반기 남성 아이돌 데뷔를 목표로 준비중인 연습생으로, 과거 언더그라운드에서의 활동 경력을 가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방용국의 과거 활동 사진을 보며 "과거 활동 모습도 멋있다", "역시 훈남이다", "빨리 데뷔했으면 좋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3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송지은 솔로앨범 '미친거니'는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휩쓸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