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이 생생한 컬러감과 빛나는 보석 펄이 특징인 2011년 봄 메이크업 'Yummy! 스위트 딜라이트(Sweet Delight)'를 선보인다.

'Yummy! 스위트 딜라이트'는 올 봄 뷰티 업계의 트렌드인 1970년대의 자유롭고 대담한 무드를 모티브로 개발됐다.

정빛나 더페이스샵 마케팅부문 색조BM은 "올 S/S 시즌은 생생하고 비비드한 팝(Pop) 컬러가 인기를 끌 전망"이라며 "봄 메이크업으로 과일에서 막 짜낸 듯 선명한 색채가 특징인 오렌지, 핑크, 그린 등 컬러 조합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이에 더페이스샵은 오렌지와 골드 컬러가 기분까지 상큼하게 만드는 '시트러스 딜라이트'와 딸기 아이스크림 같이 달콤한 핑크와 바이올렛 컬러가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슈가 딜라이트'의 2가지 룩을 제안했다.

이번 메이크업은 생기 있는 오렌지와 핑크 컬러와 함께 보석 성분 펄 파우더가 피부에 빛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다이아몬드와 루비, 자수정, 백금, 진주 등 5가지 보석 성분 펄 파우더가 봄 햇살 아래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페이스 잇 베이크드 아이섀도우'는 서로 잘 어울리는 4가지 컬러의 아이섀도로 구성돼 소비자가 손쉽게 세련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페이스 잇 베이크드 쉬머 블러셔'는 5가지 컬러를 따로 혹은 섞어서 사용, 각각 하이라이터와 블러셔, 아이섀도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오븐에 구워낸 베이크드 타입으로 발색력과 밀착력을 높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 (kyj@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