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4일 화이트데이가 다가온다.

이 날이 은근히 신경이 쓰이는 남자들에게 말로 직접 표현하지 않아도 사랑 고백이 가능한 ‘하트 아이템’이 인기다. 무뚝뚝한 남자도 하트 아이템 하나면 연인이나 마음에 두고 있던 이성에게 사랑을 표현할 수 있다.

브랜드 패션몰 아이스타일24의 이린희 팀장은 “사랑 고백에 서툰 남성의 경우, 굳이 말로 하지 않아도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하트 아이템이 유용합니다. 로맨틱한 고백이 가능할 뿐 아니라 실용성까지 겸비하고 있어 화이트데이 선물로 제격입니다”라고 귀뜸한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하트 모양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아이스타일24에서는 시계, 헤어슈슈, 귀걸이로 구성된 ‘블루마린&블루걸 트렌디걸 세트’와 하트 모양의 퀼팅 패턴이 새겨진 실용적인 가방인 ‘니꼴레닉 벨트 숄더백’ 등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옥션에서는 '해피플라워 하트 비누 꽃'과 투명케이스 안에 든 하트 귤이 예쁜 박스 안에 나란히 담겨져 있어 인기다.

G마켓에서는 연인의 사진을 넣어 선물할 수 있는 하트 모양 액자가 인기다. ‘더스타일아트 진주 하트 액자’는 진주와 큐빅이 어우러져 예쁘고, ‘하트 액자 열쇠고리’는 메탈소재로 심플하며, 연인의 사진을 항상 휴대할 수 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이달 말까지 진행하는 ‘보몽드 신상품 할인전’에서 하트 모양의 다양한 침구류를 선보인다. 화이트데이 추천 상품으로 ‘고급 순면 100% 파스텔 헤드쿠션 6종 택1’과 ‘뽀송뽀송 로맨틱 극세사 mini 하트 쿠션’ 등이 있다.

인터파크는 다양한 쿠폰과 함께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알뜰 쇼핑이 가능한 ‘행복한 공주만들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 장미 비누 꽃과 함께 캔디상자에 넣은 ‘이니셜 하트 조명 세트’와 ‘러블리 하트 쿠션’ 등 이색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AK몰에도 하트 모양의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있다. 엘르이너웨어의 ‘핑크 하트 브라 팬티 세트’와 순면재질의 ‘아이홈 하트 푸들러그 발매트’, 포트메리온의 ‘하트 접시’를 판매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주세경 기자 (jsk@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