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 쿼티자판 스마트폰 '갤럭시 프로' 등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 시리즈'에 쿼티자판(키보드)을 탑재한 제품이 추가됐다.

    미국 정보기술(IT) 전문매체 엔가젯은 쿼티 자판을 탑재한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 프로'가 등장했다고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엔가젯에 따르면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프로요(2.2)를 적용한 갤럭시 프로는 2.8인치 디스플레이에 800MHz 프로세서, 300만 화소 카메라 등을 장착했다.

    쿼티자판으로 유명한 리서치인모션(RIM)의 블랙베리를 겨냥한 제품인 것으로 이 매체는 분석했다.

    영국의 이동통신사인 '쓰리'는 이같은 내용을 담은 동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해 이 제품에 대한 회사측의 공식 발표가 임박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경닷컴 김동훈 기자 dh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식단 질문 자주했는데"…오픈AI, 챗GPT '건강 기능' 출시

      오픈AI가 챗GPT에 건강 기능을 추가하는 등 소비자기업간거래(B2C) 서비스 외연을 넓히고 있다. 생성형 AI 사용이 일상화되면서 체류 시간을 다방면으로 늘리고 충성 고객을 확보하려는 포석이다.오픈AI가 8일 사용...

    2. 2

      법무법인 광장, '디지털자산·금융 규제 전문가' 한서희 변호사 영입

      법무법인 광장(대표변호사 김상곤)은 디지털자산 분야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한서희 변호사(사법연수원 39기)를 영입했다. 서울대 법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 법과대학 대학원에서 석·박사 ...

    3. 3

      지놈앤컴퍼니, 美JP모간헬스케어 참가…"기술이전 확장할 것"

      글로벌 신약개발 전문기업 지놈앤컴퍼니가 내주 열리는 JP모간 헬스케어 컨퍼런스에 참가한다.지놈앤컴퍼니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제44회 JP모간 헬스케어 컨퍼런스에 참가해 글로벌 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