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빈, 입대 날까지 인기 폭발…"팬들은 직진" 현수막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현빈이 입대 하루를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그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특히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등장한 현빈의 입영소 현수막이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경북 포항시 오천읍에는 '해병대 입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입영자와 가족은 좌회전, 팬들은 교육훈련단 정문 직진'이라는 문구를 담은 현수막이 눈길을 끈다.

    특히 인기 스타인 만큼 현빈의 입소 현장에는 수많은 취재진을 비롯해 팬들이 대거 몰릴 것으로 예고돼 군 측에서 현수막을 준비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현빈은 7일 오후 1시 해병 교육 훈련단에 입소해 5주간의 기초 훈련을 받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팬들 마음 뒤흔드는 멋진 남자들' (MMA 2025)

      그룹 알파드라이브원이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

    2. 2

      [포토+] 올데이 프로젝트, '강렬한 모습에 시선강탈' (MMA 2025)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

    3. 3

      [포토+] 키키, '깨물어주고 싶은 깜찍함~' (MMA 2025)

      그룹 키키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