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조한 계좌로 애만 태우지 마시라! 최근 필자는 모든 정보력을 동원, 급등재료 확보 후 추천 한 젬백스 900%, 현대정보기술 450%, 코코 540%, 보령메디앙스 400%, 서한 320%의 시장을 압도하는 폭등수익이 터졌다!

특히, 단기 50% 노리고 추천한 뉴보텍의 경우, 100%↑ 이상 날아가 향후 몇 배가 더 갈지 필자조차 기대된다. 단, 금일 필자의 특급추천주를 처음 접하는 회원들은 지금 이 순간부터 이들 날아간 급등주들은 모조리 잊어라!

그 동안의 서러움을 한방에 날릴 초대형 폭등주 또 터진다! 거대세력이 유통물량을 싹쓸이 매집, 10년만의 수직 大 폭등 서막을 알리니, 지금껏 단 한번도 급등재료주를 선취매 조차 해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 필사적으로 물량을 확보하기 바란다!

분명히 말해둔다! 이 종목은 세력들의 허접한 시나리오로 상한가 한 두 방을 노리는 종목이 아니다. 올해 30여 개 급등주를 모조리 잡아냈던 전문가인 필자조차 가슴 설레게 만드는 폭등임박주로써, 수년간 애만 태웠던 손실 큰 계좌도 한방에 복구하며 수천% 폭등시세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줄 최고의 종목이다.

특히, 올해뿐 아니라 주식인생 내내 단 한번도 급등재료주를 선취매 조차 해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금일 이 종목 또한 베일에 쌓인 재료가 쉴새 없이 쏟아지면, 줄 상한가로 터져 추격매수하기 조차 힘들다는 점에서 부디 필자를 믿고 지금 당장 100만원만 있어도 필사적으로 물량을 확보하라!

2011년 시장을 발칵 뒤집어 놓을 이 종목은 자동차, 반도체, 조선분야가 한 시대를 주도했던 것처럼 향후 50년 간 대한민국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차세대 핵심기업이다. 전 세계 60개국이 사활을 건 국책사업에서 대한민국의 향후 50년 간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차세대 핵심기업이다.

여기에 삼성 등 글로벌기업까지 차세대 신사업으로 지목하고 돈지갑을 열었지만, 이미 6년 전 국제기구에서 세계최초의 사업권을 승인 받고 2,000조 글로벌시장을 선점했다면! 이 재료 만으로 향후 주가가 몇 배로 튈지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긴다.

이런 초대박 사업도 모자라, 스마트TV, 태블릿PC 등 첨단디지털기기와 미래 전기차가 제대로 동작하려면 동사의 세계1위 핵심기술과 제품이 들어 갈 수 밖에 없는 기가 막힌 상황에 놓여있다! 이런 상황에서, 매 분기 사상최대 실적을 무섭게 갈아치우며, 올해 창사이래 유례없는 사상최대 실적이 예상되는 실적 폭발주로써 주가에 반영되는 순간 최소 2~3배의 폭발적인 주가 부양이 예상된다.

특히, 정부가 신 재생에너지 의무할당제(RPS)를 도입이 임박한 상황에서 동사의 세계1위 기술이 의무적으로 들어갈 수밖에 없어, 과거 정책수혜를 등에 업고 이화공영 40배↑, 현대미포조선 130배↑, 태웅 100배↑ 급등한 것처럼 정부의 대대적 국고지원에 차세대 신 성장 핵심수혜주로써 초대형 극비 프로젝트가 언론에 노출되는 순간 이 한가지 호재만으로 향후 감당 못할 초대형시세가 터질 수밖에 없다.

무엇보다, 동사의 수백배 성장이 담보된 기업가치와 초특급재료에 놀란 시중에 풀린 거대자금까지 무차별적인 매집을 보이고 있어, 순식간에 장중 상한가로 문닫아 버릴지 모르는 절대로 놓쳐서는 안될 종목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건데, 강력한 급등의 신호가 포착된 이런 급등주는 시세가 한번 붙으면 추격매수하기 조차 힘들다는 점에서 부디 날아가기 전 반드시 잡아야 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큐앤에스/삼천리자전거/애강리메텍/영보화학/쏠리테크/콤텍시스템/아시아나항공/성융광전투자/참엔지니어링/중외신약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