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인나, 송지효 바통 이어 '한밤' 새 MC 발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유인나가 MC로서의 첫 데뷔식을 치른다.

    유인나는 SBS '한밤의 TV연예'의 새 안주인으로 발탁됐다.

    송지효는 24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MC에서 하차할 예정.

    후임으로 발탁된 유인나는 3월부터 진행자로 나선다. 기존 MC 서경석과 호흡을 맞춘다.

    SBS는 20일 "송지효가 24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MC에서 하차하고 유인나가 3월부터 진행한다"면서 "송지효는 최근 드라마 '강력반'에 캐스팅돼 연기활동에 매진하기 위해 하차한다"고 밝혔다.

    '한밤의 TV연예' 연출자 김기슭 PD는 "유인나는 드라마와 버라이어티를 통해 발랄한 성격과 다재다능한 끼, 풍부한 감성을 보여주고 있어 생방송인 '한밤의 TV연예'에 적임자라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한편, 유인나는 최근 SBS '일요일이 좋다 2부 - 영웅호걸'에서 예능감을 발산하고 있으며, '허밍 어반 스테레오'의 곡에 객원보컬로 참여해 가수로서의 면모도 선보였다.

    또한 최근 종영한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길라임'(하지원)의 단짝으로 출연, 열연을 펼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