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최강희-구혜선, '절대동안' 인증샷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예계 대표 동안배우 최강희와 구혜선이 동안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KBS 쿨FM '최강희의 볼륨을 높여요(89.1MHZ)'에 배우 구혜선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연예계 최강 동안 미녀로 손꼽히는 최강희와 구혜선이 한 자리에 모인 것이다.

    이날 방송은 구혜선이 추천하는 음악을 들으며 영화, 책 그리고 무대 위에서 일어나는 일상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다시 태어나면 어떤 사람으로 태어나고 싶냐?"라는 최강희의 질문에 구혜선은 "지금의 내 모습에 만족하기만, 무대 울렁증이 없었으면 좋겠다. 무대에 오르기 전에 와인을 한잔 하기도 한다"라고 솔직한 대답을 했다.

    두 사람은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나눴다. 특히 "최강희 선배와 제 영화에서 꼭 같이 일해 보고 싶다"는 구혜선의 러브콜과 "구혜선의 노래 '갈색머리'를 휴대전화에 담고 다닌다"는 최강희의 애정표현은 청취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날 라디오 방송이 끝나고 스튜디오 안에서 촬영한 최강희와 구혜선의 기념사진이 공개됐다.

    네티즌들은 "인간 방부제다", "피부, 몸매 빠짐없이 완벽하다", "누가누가 더 어려 보이나?"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권진아, '우아함 뽐내며 등장~'

      가수 권진아가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6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효정,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적인 미소'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6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이민정, '우아한 모습으로 등장'

      배우 이민정이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6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