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용감한형제-티아라, '뷰티풀 걸' 음원 차트 '올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히트작곡가 용감한형제와 티아라가 함께한 '뷰티풀 걸'이 실시간차트 1위에 올랐다.

    9일 공개된 용감한형제와 티아라의 싱글앨범 '뷰티풀 걸'은 음원사이트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에서 초강세를 보이고 있다.

    '뷰티풀 걸'은 유키스의 'Finally', V.O.S의 '슬픈음악', 재범의 '울고싶단 말야', 다비치의 '너를그린다'의 뒤를 이은 용감한형제의 다섯 번째 프로젝트로 아름다운 소녀가 나의 마음을 사로잡으라는 메시지를 용기 있고 당당하게 보내는 가사와 함께 특유의 강렬한 비트 위를 타고 흐르는 신디사이저 라인이 더욱 더 신나게 느껴지는 일렉트로닉팝 곡이다.

    음악을 접한 네티즌들은 "용감한형제의 곡은 늘 대박이다", "들으면 들을수록 신나는 곡이다", "다음번에 어떤 뮤지션과 작업할지 궁금하다" 등 큰 관심을 내비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