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종목은 몇 개월에 걸쳐 지속적으로 추천해 중기로 묻어놓고 매도 포인트 끝까지 들고 가라 목이 터져라 강조해 최소한 수백~수천% 폭발적인 시세로 여러분 인생을 역전시켜준 인터플렉스(1500↑), 넷웨이브(800↑), 코코 (600%↑), 서한(400%↑), 등 수많은 대폭등주들은 이 종목에 비하면 그저 맛보기에 불과하다.

최근에 주가흐름은 이머징마켓에서 미국 등 선진국으로 자금이 유출되는 과정상에 나타나는 전강후약 장세로, 이 같은 흐름은 전반적인 조정장이 시작된다는 시그널로 이럴때는 재료주와 테마주가 무조건 날아간다. 금일 비장한 마음으로 공개하는 이 종목은, 이 글을 쓰는 순간에도 날라가 버릴까 하는 조바심이 절로 나는 종목으로 심장이 머져 터질것 같다.

금일 추천주는 이집트사태가 호재로 작용되 주가가 예민하게 반응하는 폭등이 임박한 종목과, 마지노선으로 불렸던 국내 최대의 축산단지인 충남 홍성을 뚫어버리고, 국내가축 종자(수컷정자)를 보관하는 천안의 국립센터도 뚫어버려 전국적으로 국내축산계가 무너질 것을 대비해 대대적인 비상경계에 들어간 상황에서 관련주 중에서 세력에 의해 지난해 단기테마로 15배 이상 날아간 웰크론(065950)과 상한가 10회 이상으로 단기 5배 날라간 파루(043200)와 같은 종목이다.

개탄스럽지만, 이것이 세상의 이치로 주식시장에서는 세력들에게 이런 사실들은 주가폭등의 빌미를 제공하는데, 금일 추천주는 일봉과 주봉, 월봉패턴을 보면 그동안 세력들의 철저한 눈가림 속에 매집이 완료된 10년에 한번 올까 말까 한 종목이며, 정말이지 지면을 통해 이렇게 공개를 해도 되는지에 대해 고민을 하게 만들 정도의 종목이다.

보안상 자세히 언급하기 어렵지만 세력이 장악하여 10년간 눌러논 종목인데, 필자의 정보력을 총동원하여 극비리에 초특급 재료를 파악한 결과 최근에 시장에서 엄청나게 핫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으로, 여기에 관련된 최대핵심주로 이 종목은 지난해 신종플루및 AI 관련주로 단기 15배 날아간 웰크론(065950)을 능가할 초대형 대폭등주로 대박수익을 꿈꾸는 투자자를 위해 비장한 마음으로 추천하는 종목이니 만큼, 주식 한 방으로 인생역전 하고 싶은 투자자분만, 지금 구간에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매수해 놓아야 할 종목이다.

따라서 그 누구도 예측하기 어려운 성동격서 식의 대대적인 지각변동이 일어나 폭등주의 판도가 뒤바뀌기 시작하는데. 필자가 천신만고의 노력 끝에 추천하는 이 종목은 폭발적인 상한가 레이스에 돌입하면 일봉, 주봉, 월봉패턴상 단기 최소 300~500% 나올 자리임을 명심하기 바란다. 그리고 심장이 강한 분이라면 시세의 끝자락까지 들고가 2000% 이상 대폭등을 만끽하시기 바란다.

명예를 걸고 다시 한 번 강조하건데, 필자의 20년 투자경험상 이런 종목은 단기간 수백~수천% 수익이 반드시 터져나올 종목으로, 현재의 상황은 초를 다투는 시급한 상황으로 오늘 개장과 동시에 혹은 장마감전 상한가 말아 올리고 대대적인 주가폭등이 나올 종목이다.

이 종목은 날아가 버릴까 봐 조바심이 절로 나는 종목으로 차트에서 눈을뗄 수가 없다, 정말 날아가 버릴까 심장이 머져 터질것같고, 온몸에 흥분과 열기로 필자의 정신마저도 혼미하게 만드는 종목이다. 어제 개장과 장 마감 전 거래량과 주가패턴을 보면 심장이 멎을것만 같고, 숨이 막혀 터질 것같다. 이 종목은 오늘 잡기만 하면 중기로 묻어둘 필요가 없는 단기 대폭등 종목으로 오늘부터 시원하게 대폭등 수익을 만끽할 수 있으며, 망설이다 아차 하고 놓치면 그땐 한달 내내 날아가는 것만 쳐다보며 후회하게 될 것이다.

분명하게 말하지만 이 종목은 2011년 상반기 증권가를 강타하며 또 한번 급등이 몰아칠 초대박주로, 10년간 배후의 강력한 세력에 의해 매집이 완료됬고, 개인들을 철저히 유린시키며 작업을 진행시켜온 극비세력주로, 이 종목을 아는 사람은 대주주와 특수관계인, 스페셜리스트(세력), 그리고 필자뿐일 것이다.

특히 세력의 움직임을 포착할수 있었던 결정적인 증거는 지난주 부터 설연휴 2~3일 전 주가 움직임이 결정타 였다. 지난주부터 천편일률적으로 개장과 동시에 평소에 비해 수십배 거래량을 터트리며 거래체결 속도가 상당히 빠르게 진행되고, 장막판 30분 이전의 거래량 패턴이 기가 막히게 놀라운데, 이건 마지막으로 개인들 물량을 털어버리고, 대급등의 서막을 알리는 급등시그널로 이 종목은 오늘 개장과 동시에 혹은 장 마감전 상한가 말아 버리고 1~2달 내내 대폭등 해서~ 지난해 신종플루 관련주로 15배 날아간 웰크론(065950)과 상한가 10회 이상 퍼레이드로 단기5배 폭등한 파루(043200)과 같은 대급등이 나올 종목임을 확신한다.

각설하고 지금까지 필자가 잡아준 급등 스타주는 모두 잊어도 좋다. 이 종목은 최소한 단기 300~500%, 중기로 묻어두면 최소 10배 이상의 대폭등 수익을 만끽할수 있는 종목으로 2008년말 알앤엘바이오 (003190)로 20배 날려준 세력과 같이 천문학적인 자금을 움직이는 수급주체 세력들이 완벽하게 장악한 1급 재료주이기 때문에, 잡기만 하면 인생역전의 대박으로 벼락부자가 된다는 말을 쉽게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

결론적으로 이 종목은 단지 20~30% 수익에 연연해 하는 투자자를 위해 공개하는 종목이 아니고 진퇴양난에 빠져 있는 비장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투자자를 위해 공개하는 종목이니 만큼 마지막 단 한방으로 인생역전의 대박을 꿈꾸는 투자자라면 필사즉생과 결사항전의 자세로 무조건 포트에 담아 두기 바란다.

그동안 수백%씩 급등한 종목들을 잡아놓고도 가슴 조리며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시세의 끝자락까지 붙잡지 못해 제대로된 고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절대 주저하거나 망설이지 말고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기 바란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솔고바이오/보령메디앙스/루멘스/SG세계물산/대창/코엔텍/넥스트코드/에이앤피/액트/대원화성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