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엄친딸·얼짱리포터' 민송아, 대체 누구길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예가중계' 얼짱 리포터가 민송아가 연일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월 초 KBS2 '연예가 중계'에 첫 등장한 민송아는 외모와 말솜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민송아는 현재 홍익대학교 대학원 의상디자인과에 재학 중인 데뷔 6년차 방송인이다.

    그동안 그는 인터넷 얼짱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끌면서 모델 활동과 드라마 조연으로 출연한 바 있다.

    SBS 어린이드라마 '잉글리시 매직스쿨'의 주연으로 데뷔했고 SBS '사랑해요 코리아' MC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

    이전에는 아리랑TV와 KTV, YTN, j-golf, 온게임넷, 서울경제TV 등 다양한 케이블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했다.

    어린 시절 영국과 홍콩 등 외국에서 살았던 민송아는 유창한 영어 실력을 갖고 있어 리포터계의 엄친딸로 부각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박희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배우 박희순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2. 2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3. 3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