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빈-알렉스와 두번째 만남… '만추' OST '되돌릴수있다면'으로 재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빈-탕웨이 주연의 영화 '만추'의 OST '되돌릴수 있다면'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뮤직비디오에는 미국 시애틀을 배경으로 한 영화 '만추'의 현빈과 탕웨이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많은 팬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영상과 함께 알렉스의 감미로운 음악이 어우러저 또 다른 '슬픈 영화'같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상태.

    현빈과 알렉스의 만남은 지난 2005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의 OST 이후 두번째이다.

    현빈과 탕웨이의 기대되는 멜로 호흡과 7년 만에 특별 휴가를 얻은 여자 애나와 누군가에게 쫓기는 남자 훈의 짧지만 강렬한 사랑이라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2011년 가장 보고 싶은 영화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영화는 2월17일 개봉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