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영화 '만추', '되돌릴 수 있다면' 뮤비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는 17일 개봉을 앞둔 영화 ‘만추’가 현빈, 탕웨이 커플의 데이트 장면과 함께 비와 안개의 도시 시애틀의 풍경을 맛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두 사람의 첫 만남에서 진한 키스를 하기까지, 시애틀 곳곳을 누비는 두 사람의 달콤한 데이트 장면들로 가득 차 보는 이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내일이면 감옥으로 돌아가야 해요.’라는 탕웨이의 안타까운 한마디는 영화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뮤직비디오에 삽입된 ‘되돌릴 수 있다면’은 알렉스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싱어송라이터 제인의 가냘픈 감성이 더해져 감동을 준다.

    영화 관계자는 "현빈과 알렉스의 만남은 지난 2005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OST ‘She is’ 이후 두 번째로, ‘만추’의 감성적인 영상과 어울리며 깊은 여운을 남기는 곡으로 기억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