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드림하이’ 옥택연과 배수지가 감미로운 키스를 나눴다.

7일 방송되는10회에서 진국(옥택연 분)과 혜미(배수지 분)이 관람차에서 드디어 첫키스를 하게 된다.

혜미에게 함께 첫 무대에 서자고 약속했던 진국은 혜미와의 약속을 저버리고 ‘그룹 K’로 백희, 제이슨 등과 함께 먼저 데뷔를 한다. 이로 인해 진국과 혜미의 오해는 깊어만 간다.

그러던 중 일본 나고야 수학여행에서 우연히 만난 혜미와 진국은 관람차 앞에서 혜미를 기다리는 삼동의 존재를 모른 채 관람차를 함께 타게 된다. 혜미와 삼동과 진국의 엇갈림 속에 관람차 안에서 진국은 자신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혜미에게 기습 키스를 감행하는 것.

옥택연과 배수지는 드라마 속 캐릭터와 완벽하게 일치된 감정 몰입도를 보여주며 진지하게 촬영에 임해 스탭들 조차 놀랬다는 후문이 전해졌다.

이번 키스신은 혜미와 진국이 그 동안 쌓인 오해를 푸는 계기가 됨과 동시에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장면이라 그 의미가 더욱 깊다. 또한 혜미를 사이에 둔 진국과 삼동의 맞대결이 예상되면서 앞으로 이들의 러브라인이 급물살을 탈 것으로 예상된다.

진국과 혜미, 그리고 혜미만을 바라보고 혜미만을 사랑하는 삼동과의 삼각관계가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나고야 관람차 안에서의 두근두근 거리는 혜미와 진국의 기습 키스신은 7일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