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투자자의 100억 인생역전을 위해 자신의 10년 주식투자 노하우를 모조리 공개한 주식달인에게 ‘성공신화’를 꿈꾸던 40만 개미들이 열광하고 있다.

개미투자자들을 돕기 위해 자신의 호화생활을 과감히 포기한 그는 바로, SBS스페셜 쩐의전쟁에 출연한 바 있는 재야고수 장진영씨다. 그가 인터넷 무료카페를 통해 주식으로 인생역전을 꿈꾸는 개미들에게 자신의 10년 투자비책을 숨김없이 낱낱이 공개하자, 주식시장도 충격에 빠진 듯하다.


장진영씨는 무료카페를 통해 자신만의 ‘성공투자원칙’을 그대로 전수하고 있다. 그 원칙은 수익성이 바탕이 되면서 현재 바닥권에 머물러 있는 저평가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것이다.

실제로 같은 종목을 추천해도 1,000%이상의 수익을 내며 인생역전에 성공한 사람이 있는 반면, 크게 상승하는 시점에 뒤늦게 추격매수에 나서다 큰 손해를 보는 경우도 많다고 지적했다.

이처럼 원칙을 알면서도 눈앞의 작은 수익에 흔들려 적절한 매매타이밍을 잡아내지 못하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실시간 무료 리딩방’(http://cafe.daum.net/highest)을 개설해 성공투자를 이끄는 봉사를 진행 중이다.

‘무료 리딩방’은 성공투자의 핵심이 되는 ‘매수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짚어주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또한, 완벽한 적중률과 놀라운 수익률까지 기록하면서 원금회복을 달성하고 인생역전의 발판을 마련했다는 개인들의 실화가 퍼지며 그의 인기는 멈출 줄 모른다.

그가 진행하는 리딩을 듣기 위해 불과 3년 만에 37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모여들었으며, 지금까지 연일 수 백 명의 개미투자자들이 방문해 카페는 연일 접속폭주의 현상이 끊이지 않을 정도이다.

“저를 믿어주시는 40만 개미투자자들과 그 밖에 수많은 개인들의 인생역전을 위해 꾸준히 봉사하겠다.”는 주식달인 장진영씨는, 성공투자를 절실히 꿈꾸는 투자자라면 카페에 공개한 종목 분석자료와 주식투자 10년의 분석 노하우가 모두 담겨있는 3가지 매매비책(http://jnbstock.com/loe.html?section=LOEFree)을 반드시 참고한 후 실전투자에 나설 것을 당부했다.

더불어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혜인, 삼성전기, 삼성전자, GS건설, 중앙백신, 젬백스, 한국정보공학, 모빌리언스, 아시아나항공, 평화산업, 아가방컴퍼니 등의 종목들 역시 투자에 나서기 전, 분석자료를 참고하여 철저한 전략을 세워 투자에 나선다면 반드시 인생역전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