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다 날아가고 딱 한 종목 남았다.

불과 석 달 만에 종잣돈 2천만원으로 10억을 만들어준 산성피앤씨를 능가할 종목이니, 정말 주식투자로 큰 돈 마련할 투자자는 딱 한번만 정독해서 읽어보길 바란다.

지금 시장에 BT 관련주들의 움직임이 수상하다. 과거 2004년에도 침체된 코스닥 시장에서도 느닷없이 줄기세포 재료가 터지면서 세력 매집된 관련 수혜주들로부터 작게는 1,000%에서 심지어 단기간에 5,000%의 폭등시세가 나오며 코스닥시장을 견인했던 적이 있다.

그런데 6년이란 긴 시간이 흐른 후 이번 2011년 새해 벽두부터 다시 한번 폭등재료를 동반한 BT관련주들의 움직임이 여러 곳에서 이상 징후 모습이 감지되고 있는데, 이는 과거 줄기세포를 들어올렸던 시장 메이저 세력들의 천문학적인 자금이 다시 한번 이번 BT관련주에 유입된 것으로 판단이 되는바, 이번에는 과거 줄기세포 재료와는 비교자체가 불허한 인류의학에 새로운 新 혁명을 불러올 메가톤급 이슈라는 점에서, 반드시 여기 관련된 수혜주는 지금 구간에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매수부터 해 놓아야 할 것이다.


필자는 오늘 여러분 주식인생을 바꿀만한 정말 중요한 급등주 하나를 소개한다. 그런데 이 정보는 언론사는 물론이고 지금 대한민국에서 최고라고 자부하는 펀드매니저들까지 모르고 있다.

여기에 거대 큰 손 세력의 매집까지 끝이 났기 때문에 이 종목은 조만간 급등이 시작되면 솔직히 왜 올라가는지 이유조차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한마디로 동사는, 2004년 줄기세포 관련주들이 미래에 대한 기대치가 시장에 반영되며 30배~50배 상승한 것처럼 줄기세포를 능가할 올 연초, 또 하나 초호화 의학관련 재료가 터질 조짐인데, 여기서 이 업체는 세계 최고 기술력을 가지고 암(癌)을 극복할 획기적인 치료제가 개발되어 시판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창사 이래 경이적인 실적고를 올리며 주가폭발이 임박한 종목 이다.

그리고 이 업체는 세력들이 수십 배 시세를 날리기 위해 가장 선호하는 저가주임에도 불구하고, 도무지 얼마나 뛰어난 기술력을 가졌길래 정부가 2년 동안 막대한 연구지원금을 투자해서 연구성과에 대한 가시화를 노리고 있을 정도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최근 미국의 바이오기업 하나가 이 부분과 관련된 치료제를 개발해서 시판 했는데, 아직 매출이 거의 없는데도 이 기업 주가가 폭등을 하면서 무려 시가총액이 8조원을 넘었다는 것이다.

이 이슈는 극도로 민감한 재료들로 이제 국내 관련된 업체가 공개되는 즉시 바로 그 자리에서 상한가로 문 닫고, 몇 주 동안은 매도세 없이 점상한가 랠리만 보여 줄 것이 분명하며, 이렇게 완벽한 조합 임에도 현재 5000원대 주가라니 믿을 수 없을 정도이다.

게다가 인류 의학산업을 독식할 슈퍼 치료제가 시판 된다는 소식에 정보력 뛰어난 수급주체들이 독단적으로 지분을 쓸어 담고 있으며, 거대한 자금을 가진 세력이 오랜 기간 표시나지 않게 매집 과정이 이루어졌고, 2년 동안 지루한 기간조정까지 거쳐왔기 때문에, 현재 개인들의 물량은 대부분 떨어져 나간 상황에 유통물량까지 씨가 말랐다.

더 이상 무슨 설명이 필요하겠는가!

지금 당장 몇 푼의 비용이 아깝다고, 어쩌면 당신 인생에 있어 두 번 다시 찾아오지 않을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는 천재일우의 기회를 잃을 것인가!

산전수전 다 겪으며 전문가생활을 20년째 하고 있는 필자조차도 지금 이 순간 날아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생각에 한시도 차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을 지경이다.

만약 오늘이라도 재료 터지고 급등하게 되면, 딱 13일 만에 800% 넘게 터진 작년 추천주 큐로홀딩스(051780) 이상의 단기 폭등은 무조건 나올 위치이니, 그 동안 수백%씩 급등한 종목들을 잡아놓고도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제대로 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기 바란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미래산업/디브이에스/한일사료/삼성중공업/대한통운/에이프로테크놀로지/쌍방울트라이/온세텔레콤/제이콤/유진투자증권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