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모델의 이미지를 벗고 최근 드라마와 예능은 물론 가수까지 영역을 넓혀가며 폭넓은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구지성이 파격적이고 섹시한 여인의 모습을 담은 스타화보를 공개한다.

모바일 콘텐츠 전문기업 ㈜폴리큐브(대표 손석민 www.polycube.co.kr)에서 제작한 구지성의 스타화보는 ‘섹시 아이콘’이라는 컨셉으로 12월 26일부터 4박 5일간 마카오에서 진행됐다.

얼마 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숨막히는 가슴라인과 아찔한 초미니 드레스로 많은 네티즌들의 찬사를 받으며 개그맨 김경진으로부터 ‘남자들의 로망’이라는 칭호까지 얻은 구지성은 이번 스타화보에서는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섹시 아이콘’이라는 스타화보 컨셉처럼 구지성은 모든 남자들이 바라는 완벽한 몸매를 선보이며 주위를 놀라게 했다. 스타화보관계자는 ‘이번에 촬영한 스타화보로 구지성은 제시카 고메즈를 능가하는 2011년 최고의 섹시 아이콘으로 등극하게 될 것’이라며 구지성 스타화보의 성공을 확신했다.

배우에서 교수까지 다양한 끼를 발산하며 실력있는 연기자로 변신하고 있는 배우 구지성의 이번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SKT NATE (**8253+NATE)를 통해서 1월 13일부터 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