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예진이 ‘시크릿가든’ 마지막 회에 깜짝 출연한다.

손예진은 오는 16일 방송될 SBS ‘시크릿가든’(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 권혁찬 /제작 화앤담픽처스) 20회 방송분에서 톱(TOP)스타 여배우 손예진 역으로 카메오 출연 해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번 손예진의 깜짝 출연은 ‘시크릿가든’ 김은숙 작가와의 친분에 의해 성사됐다. 김은숙 작가는 처음부터 손예진을 염두에 두고 마지막 회에 톱 여배우가 등장하는 장면을 집필했다는 전언. 김은숙 작가가 직접 손예진에게 전화를 걸어 카메오 출연을 부탁했고, 이에 손예진은 영화와 CF출연으로 인한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14일 밤 서울 강남의 모처에서 촬영을 마쳤으며, 손예진은 늦은 시간에 진행된 빡빡한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집중력과 연기력을 발휘, 스태프들로부터 “여신 강림! 역시 손예진 답다”는 찬사를 얻었다.

한 제작관계자는 "손예진은 액션스쿨 임종수 무술감독 역의 배우 이필립과 함께 촬영에 임했다"고 밝혔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는 “손예진은 데뷔 후 한 번도 다른 작품에 특별 출연한 적이 없는 배우다. 이렇게 ‘시크릿가든’ 출연을 결심해줘서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며 “손예진의 출연으로 인해 ‘시크릿가든’의 마지막회가 더욱 탄탄해질 수 있었다”고 말을 전했다.

한편 서로에 대한 마음을 모른 채 티격태격 다투던 남녀가 서로의 영혼이 바뀌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시크릿가든’은 까칠하고 도도한 백화점 상속남 주원(현빈)과 무술감독을 꿈꾸는 액션 스턴트우먼 라임(하지원)의 영혼이 바뀌어져 스펙터클한 환상의 이야기를 펼쳐나가는 로맨틱 코미디 판타지 물이다.

‘파리의 연인’, ‘프라하의 연인’, ‘시티홀’, ‘온에어’ 등을 성공시키며 ‘히트작 메이커’로 자리매김한 김은숙 작가와 신우철 PD 그리고 하지원, 현빈, 윤상현, 김사랑, 이필립 등 초호화 드림팀이 의기투합해 시청률 30%를 돌파하며 ‘시크릿가든 신드롬’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