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체 늘릴 때마다 추가금리

◆신한은행 '생활이 지혜적금'=카드 거래 등 주요 은행 거래를 집중하면 금리를 최고 0.7%포인트 얹어 주는 적금.신한카드 결제계좌를 신한은행 계좌로 지정하는 경우 0.3%포인트,급여 공과금 연금 또는 3년제 이상 적금 상품을 이체하면 0.3%포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인터넷뱅킹 폰뱅킹 스마트폰을 통해 가입하면 0.1%포인트가 추가된다.


인터넷으로 주택담보 대출

◆하나은행 '모기지 원(Mortgage One)'=인터넷으로만 주택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는 금융권 최초의 상품.인터넷과 전화를 통해 대출 신청 및 상담을 할 수 있다. 대출 약정도 인터넷 공인인증서를 이용해 작성한다. 고객은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대출받을 수 있다. 대법원 인터넷등기소를 통해 전자설정 등기 방식으로 담보 설정이 이뤄진다.


택시이용 요금 10% 할인

◆우리은행 '우리V카드 Tiara'=백화점과 택시 이용요금의 10%를 할인해 주는 카드.신용카드에 체크카드 기능을 결합시켰다. 소액결제는 체크카드처럼 통장에서 빠져 나가고 고액은 신용카드처럼 결제할 수 있다. 스타벅스와 탐앤탐스 25% 할인,빕스와 씨푸드오션 등 8개 패밀리레스토랑 20% 할인,영화 예매 시 최대 6000원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민사소송 법률비용 보장

◆LIG손해보험 '( )를 위한 종합보험'=화재손해와 배상책임은 물론 민사소송으로 인한 법률비용까지 보장하는 상품.법률비용 특약은 가사소송 등 일부를 제외한 대부분의 민사소송에 대해 소송 진행 비용을 심급별로 최대 2000만원까지 지급한다. 사업장과 거주 주택을 하나의 보험으로 관리할 수 있다. 종업원을 최대 9명까지 동시 가입시킬 수 있다.


개인사업자 3000만원 대출

◆현대카드 · 현대캐피탈 '마이 비즈니스 인터넷대출'=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담보나 구비서류 방문상담 없이 인터넷을 통해 바로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최저 금리 연 8.59%에 최대 3000만원 한도로 대출받을 수 있다. 대상은 개업 6개월 이상의 전문직 사업자,개업 1년 이상의 개인사업자,현대캐피탈 자동차할부를 이용하고 있는 사업자 고객 등이다.


질병·상해 치료비용 보상

◆ING생명 '실손의료비 특약'=실제 지출되는 의료비 부담을 덜어주는 상품.질병이나 상해로 병 · 의원에 입원하거나 통원 치료를 받을 경우 입원비 수술비 처방조제비 등 환자가 실제 지불한 의료비용의 일부를 보장한다. 고객의 필요에 따라 종신보험 보장과 더불어 질병과 상해에 대한 실제 의료비 부담까지 한번에 보장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