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인생역전을 위해 10년 주식노하우를 공개한 주식고수에게 ‘주식실패의 고통을 당한’ 개미들이 환호하고 있다.

“믿을 수 없는 수익계좌에 입이 벌어진다.”며 개미들을 감동시킨 주인공은 바로, SBS스페셜 쩐의전쟁에서 재야고수로 출연한 바 있는 장진영씨다.

부와 명예가 보장된 생활을 포기하고 인생역전을 꿈꾸는 개미들에게 자신의 10년 투자비책을 숨김없이 공개하자, 주식시장은 적지 않은 충격에 빠진 듯하다. 장진영씨는 인터넷 무료카페를 통해 자신만의 ‘성공투자원칙’을 전수하고 있었다.

그 원칙은 바로, 수익성이 바탕이 되면서 현재 바닥권에 머물러 있는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것이다. 실제로, 동일한 종목을 추천해도 1000% 이상의 수익을 내며 인생역전에 성공한 사람들도 있는 반면, 뒤늦은 추격매수 습관을 버리지 못해 상승시점만 노리다가 큰 손해를 보는 경우도 많다고 지적했다.

이처럼, 원칙을 알면서도 눈앞의 작은 이익에도 흔들리기 쉬운 개미투자자들에게 ‘실시간 무료 리딩방’(http://cafe.daum.net/highest)를 개설해 성공투자에 가장 중요한 매매타이밍을 짚어주는 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성공투자의 핵심인 ‘매매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짚어주고 있는 ‘실시간 무료리딩’은 완벽한 적중률과 놀라운 수익률을 기록하면서, 실제 원금회복을 달성하고 인생역전의 발판을 마련한 개인들의 실화가 알려지기 시작했다.

그의 ‘리딩’을 들으려는 사람들은 불과 3년 만에 37만 명을 넘어섰으며, 연일 수 백 명의 사람들이 무료카페를 찾아 접속폭주가 될 정도로 그 뜨거운 인기는 대단하다.

“더 많은 사람들이 주식으로 웃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주식달인 장진영씨는, 성공투자를 절실히 꿈꾸는 개인투자자라면 카페에 공개한 종목에 대한 분석자료와 자신의 10년 비책을 공개하는 무료공개방송(http://jnbstock.com/loe.html?section=LOEFree)을 반드시 사전 참고한 후 실전투자에 나선다면 결코 실패하지 않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더불어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는 대한전선, 현대건설, 현대중공업, 인피니트헬스케어, SK네트웍스, 삼성생명, LG화학, 서울반도체, STX조선해양, 현대차 등의 종목들 역시 원칙을 지켜 투자에 임한다면 반드시 인생역전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