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두절미하고, 지금부터 급등주의 판도를 송두리째 뒤집을 역사에 길이 남을 종목을 극비리에 공개한다. 정말이지 당신에게 있어 일생일대의 엄청난 수익을 안겨줄 종목이다!

일년에 수백%의 급등종목을 수십개나 발굴했던 필자조차도 심장이 멎을만큼 강력한 포스가 느껴지는 종목으로 지금 당장 매수후 단 한달이면 10배, 아니 그 이상의 핵폭풍의 시세를 가져달 줄 만큼 소름끼치는 종목이라 하겠다.

이미 필자는 대선 관련주로 추천 드린 동양물산(002900), 서한(011370), 보령메디앙스(014100), 한전산업(130660) 등으로 1월 장세에서 이미 100% 이상 꽃대박을 안겨다 주었다.

작년 연말에 가입한 신입 회원분들도 불과 두달이 안되서 계좌 누적수익률이 수백%를 넘어서고 있다. 이것은 아직 시작에 불과하다. 1년에 수백%의 수익률을 목표로 잡았다면 필자는 아예 전문가생활을 하지도 않았을 것이다.

자, 각설하고 결론만 말하겠다.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은 이미 100% 이상 수익을 안겨다드린 대선관련주하고는 비교조차 하지 말기 바란다.

2009년도 3D테마주의 대박 예감으로 밤잠 설쳐대며 무조건 매수하라고 했던 케이디씨를 필자의 회원분 중 어떤 분이 1억원 가량 매수해서 불과 2개월 만에 10억원이라는 기적의 수익을 내던, 그때와 너무나도 유사한 패턴과, 대박시나리오를 가지고 있는 종목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것은 최소한의 가정일 뿐이다. 아직까지 드러나진 않았지만 2011년도 MB정권의 마지막 불꽃랠리를 태울 신기술테마에 동사가 수혜주로 거론될 경우 최소한 4대강 재료로 40배 이상 폭등한 이화공영을 능가할 대폭발이 이루어질거라 확신한다.

단기 급등테마에 편승해 상한가 한두방에 그칠 어설픈 테마주나 개별종목이라면 아예 이 종목에 대해 이토록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추천하지도 않는다.

동사는 무려 100년만에 이루어진 꿈의 기술이라 평가받을 만큼 획기적인 신소재를 개발함에 따라 전산업에 걸쳐 폭넓은 확장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재료가 노출되는 즉시 그 끝을 알 수 없을 정도로 상한가 랠리가 펼쳐질 것이다.

특히 필자가 세력을 포착하여 강력하게 추천드린 다음날부터 딱 한달만에 무려 400% 급등한 코코(039530)을 놓친 투자자라면 후속주로 발굴한 이 종목만큼은 목숨을 걸어서라도 반드시 매수해둬야 한다.

오늘이 지나면 시간이 없다! 절대로 물량을 뺏기지 말고, 물량을 뺏어야 한다. 이번에 매집한 세력은 외국인과 기관도 감당할 수 없는 절대권력을 가진 대표세력으로 작정하고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밖에 없는 일촉즉발의 상황이라 숨 막히는 초조함 속에 심장이 멎을 지경이다.

더욱이 챠트상으로 보게 되면 결정적인 매물대를 돌파하고 눌려지는 과정을 재차 반복함으로써 악성매물의 방해를 받지 않고, 최고의 시세를 내기 위해 마지막 절정단계에 이르고 있다.

코코, 동양물산, 서한도 이러한 패턴의 모습을 만들며, 엄청난 폭등세를 연출했었다. 그러나 이 종목은 단순히 기존 추천주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국내증시를 뒤흔들 大충격파를 몰고 올 것이기 때문에 지금 여기서 서두르지 않는다면 인생역전의 기회란 두번 다시 있을 수 없을 것이다.

길게 설명할 시간조차 없을 만큼 시간이 촉박하다! 단지 원금손실 회복이라는 초라한 문구로는 도저히 감당이 안 되는 이번 종목으로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는 천재일우의 기회를 부디 놓치지 말기를 간절히 당부드리겠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신우/삼성정밀화학/STX조선해양/덕산하이메탈/네오위즈/아이리버/KTcs/HS홀딩스/현대차/다산네트웍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