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모델 이수열, 'AS'나나에게 적극 애정공세…"나나가 제일 예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톱모델 이수열이 애프터스물의 멤버 나나에게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쳤다.

    9일 오전 방송된 MBC '꽃다발'에는 건강 특집편 중 SBS '시크릿가든'의 윗몸 일으키키 장면을 재연해냈다.

    드라마 속 윗못 일으키키 장면은 하지원이 현빈의 다리를 잡아주고 현빈이 몸을 일으키며 얼굴을 마주치는 장면.

    이 장면을 연출하는 중 모델 이수열은 쑥쓰러워 하는 와중에도 애프터 스쿨의 나나에게 호감을 감추지 않았다.

    특히 "언제부터 이렇게 예뻤냐"는 드라마속 대사를 전하며 커플 탄생 예감을 보였다.

    하지만 걸그룹과 팀을 정하는 과정에서 갑자기 류상욱이 애프터스쿨 팀을 선택해 이수열과 나나 사이에 삼각관계가 형성되기도 했다.

    류상욱 본인은 러브라인에 관심 없는 모습을 보이며 순수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며 큰 웃음을 줬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신록, '프로젝트Y' 고사 끝에 출연 이유 "아이코닉한 한소희·전종서"

      영화 '프로젝트 Y' 출연진이 영화 출연 비하인드를 전했다. 16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영화 '프로젝트Y'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환 감독과 한소희,...

    2. 2

      [포토+] 가족사진 같은 '대홍수'의 주역들

      김병우 감독(왼쪽 두 번째)과 배우 박해수, 김다미, 권은성이 16일 오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넷플릭스 영화 '대홍수'(감독 김병우, 제작 환상의 빛)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

    3. 3

      [포토+] 김다미-권은성, '귀여움 가득한 엄마와 아들'

      배우 김다미, 권은성이 16일 오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넷플릭스 영화 '대홍수'(감독 김병우, 제작 환상의 빛)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다미, 박해수, 권은성...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