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하 "날씨 추워졌으니까 조심해라" 안혜경에 영상편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하 "날씨 추워졌으니까 조심해라" 안혜경에 영상편지
    하하가 과거의 연인 안혜경에게 영상편지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하하는 송지효와 심박수 높이기 게임에 참여하며 전 여자친구였던 안혜경의 "건강 조심하라"며 인사를 건넸다.

    이날 방송에서 이경실이 "하하가 요즘 여자가 그리워"라고 말하자 송지효는 "오빠, 얼마나 만났지?"라고 물어봐 하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에 하하는 "한 5년 정도?"라며 얼떨결에 대답했다. 이어 하하는 송지효에게 "너는 연예인 만난 적 없냐?"고 공격에 나섰다.

    하하의 공격을 받은 송지효는 "만난 적 있다"며 영상편지까지 보내는 여유를 보였다.

    이어 송지효는 하하에게도 영상편지를 권유했다. 결국 하하는 "날씨 추워졌으니까 (건강) 조심해라"고 말했으며 이를 들은 이경실은 "날씨는 걔가 더 잘 알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