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뉴스데스크 보고 충격' … 교통사고 영상 방송했다 비난폭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뉴스데스크’가 눈길 교통사고로 보행자가 즉사하는 장면을 내보내 비난글 폭탄을 맞았다.

    28일 방송된 MBC ‘뉴스데스크’에는 폭설로 인해 사건 사고가 많이 일어났다는 내용의 뉴스가 보도됐다.

    뉴스 내용 중 빙판길 교통사고 소식을 보도하면서 희생자가 즉사하는 장면이 담긴 CCTV화면을 여과없이 그대로 전파를 탔다.

    뉴스 화면에 보도된 CCTV화면에는 한 남성이 버스정류장에서 버스가 올 것을 인도에서 기다리다 미끄러진 버스에 치이는 작면이 담겨 있었다. 이 남성은 그 충격으로 버스와 가로등 사이에 끼어버렸고 버스가 황급히 후진하자 그대로 쓰러져 즉사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충격적인 영상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가족과 함께 뉴스를 보다가 너무 충격을 받았다' '아무 상관없는 사람인데도 이렇게 무서운데 가족들의 심정은 어땠겠느냐' '뉴스의 선정성이 도가 지나치다'라며 강도높게 비난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