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 적중률 신화를 기록하며 ‘타이밍의 신’이라 불려온 재야고수가 자신의 100억 인생역전 노하우를 개미들을 위해 자진반납 하겠다고 밝혀 큰 충격을 주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송지헌의 사람in'에서 국내 유일 재야고수로 출연했던 ‘행복배달’ 이종형씨다.

인터넷 무료카페를 통해 공개한 그의 타이밍비책은 원금손실로 고통 받는 개인투자자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으며, 1년 만에 10만 명의 추종자가 모이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렇듯 이미 각종 매체와 개미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며 인정받아 온 그가 10년 동안 숨겨왔던 비책까지 아낌없이 공개하게 된 것은 자신이 개인투자자로 시작한 만큼, 그 고통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라고.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자신의 비책이 내세우는 핵심에 대해, “좋은 종목을 발굴하느냐, 아니냐 보다 매매타이밍 선정에 오류가 있는 것.”이라고 지적하며 실제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가능성 있는 종목을 매수하더라도 장기간 참지 못하고 처분하거나 혹은, 크게 오르고 있는 종목에 투자하다 큰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다고 언급했다.

이 때문에, 매매타이밍 선정에 어려움을 느끼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무료카페 내 ‘실시간 무료 리딩방’(http://cafe.naver.com/ustock )을 통해 매수시점과 수익실현 가격대를 짚어주고 있다고 밝혔다.

‘실시간 장중리딩’은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어려움을 느끼는 ‘실시간 매매타이밍’을 날카로운 분석을 통해 정확하게 잡아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그의 리딩을 듣기 위해 매일 아침부터 수 백 명의 사람들이 모여들어 카페는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개인투자자들의 인생역전 성공신화를 위해 봉사하고 있는 이종형씨는,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느끼는 개인 투자자를 위해 더 폭넓은 비책 (http://ubestone.com/diagnosis/diagnosis.php )을 공개하고 있으니 많은 도움을 얻으셔서100억 인생역전을 이루시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할 것을 강조했다.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삼성중공업, 한화케미칼, 신한지주, 우리금융, 대우조선해양, 대우건설, 이수페타시스, 서울반도체, 한진중공업, 아시아나항공 등의 종목들 역시, 적절한 매매타이밍에 따른 전략을 세운다면 실패하지 않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유베스트원 (http://www.ubeston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