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한성, 23년전 사별한 아내 생각에 '눈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성우 배한성이 23년 전 사별한 아내를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

    배한성은 22일 방송된 KBS 2TV '박수홍 최원정의 여유만만'에 출연해 파란만장한 인생담을 털어놨다.

    배한성은 "23년 전 아내와 사별했다"며 "아내와 사별하지 않은 사람은 그 심정을 잘 모른다"고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일이 너무 많아 힘들었고 조금 살만했을 때 아내가 불의의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다"며 "집사람 처가한테도 엄청난 빚을 졌다고 생각했다"며 눈물을 쏟아냈다.

    이어 "그때 딸이 둘이었는데 아이들이 너무 막막해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사별만큼 아픈 사연은 없는 것 같다", "다시 행복을 찾았다면 다행이라 생각한다"고 격려를 보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