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황보 "'우결' 이후 김현중과 딱 한번 연락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황보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함께 출연했던 김현중에 대해 털어놨다.

    1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한 황보는 "김현중과 지금은 연락을 안하는 사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결' 끝나고 생일 축하한다고 딱 한번 연락이 왔다"며 "내가 어른이니까 생신축하 문자를 보낸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황보는 김현중과 2008년 무렵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쌍추커플'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이날 출연한 f(x) 빅토리아는 닉쿤이 방송서 한 고백에 대해 솔직한 심정을 밝히는 등 닉쿤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나솔' 28기 정숙·상철 결혼, '불화설' 순자만 없었다…"초대 안 해"

      '나는 솔로' 28기 정숙·상철이 결혼한 가운데, 순자만이 결혼식에 불참해 다시금 불화설에 불이 붙었다.'나는 솔로' 28기 상철과 정숙은 지난 28일 결혼식을 올리고 백년가...

    2. 2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3. 3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