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최일구 앵커 "말레이곰, 도망다니지 말레이" 어록 '화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최일구 앵커의 어록이 또 다시 화제다.

    최 앵커는 12일 방송된 MBC 뉴스데스크에서 지난 6일 과천 서울대공원을 탈출한 말레이곰의 은신처가 발견됐다는 소식에 "저는 말레이곰에게 이런 말을 해주고 싶어요. 자꾸 도망 다니지 말레이"라며 배현진 아나운서를 웃게 했다.

    특히 최 앵커는 배현진 아나운서가 웃는 와중에도 끝까지 무표정을 유지해 눈길을 끌었다.

    최 앵커의 '어록'은 이번 뿐만이 아니다. 만두 파동이 일어났을 때는 "저희들도 저녁에 만두를 시켜먹었다"는 어록과 맨홀 뚜껑 도난 사건 때는 "빨리 제자리에 갖다 놓아달라"는 멘트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역시 최일구", "새로운 어록 추가", "무표정이 더 압권이다"등 그의 재지있는 멘트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나솔' 28기 정숙·상철 결혼, '불화설' 순자만 없었다…"초대 안 해"

      '나는 솔로' 28기 정숙·상철이 결혼한 가운데, 순자만이 결혼식에 불참해 다시금 불화설에 불이 붙었다.'나는 솔로' 28기 상철과 정숙은 지난 28일 결혼식을 올리고 백년가...

    2. 2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3. 3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