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수미 "시어머니 잃고 알코올 중독에 자살 시도" 충격 고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중견배우 김수미가 알코올 중독에 이어 자살시도까지 했던 안타까운 사연을 고백했다.

    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승승장구'의 녹화에 참여한 김수미는 "자동차 급발진 사고로 시어머니를 잃었다"며 "그 충격으로 술에 의지한 삶을 시작하게 됐다"고 힘겹게 말문을 뗐다.

    김수미는 "극심한 알코올 중독 증세에 시달리다 삭발까지 했다"며 "결국 가족들의 권유로 정신 병원에 입원해야만 했다"고 전했다.

    이어 자신이 겪은 알 수 없는 행동들에 대해 "당시 현대의학에서는 '우울증'으로 진단했지만, 다른 쪽에선 '귀신이 들렸다'거나 '빙의가 됐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또한 김수미는 자살시도 당시 절친한 동료배우인 김혜자에게 "내가 죽거든 내 무덤에 나팔꽃을 심어줘"라는 유언을 남기기도 했다며 암울했던 지난날을 털어놨다.

    12월 7일 오후 11시 15분 방송.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박희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배우 박희순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2. 2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3. 3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