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윤진서, 진도견 '팔월이'와 포토그래퍼 꿈 이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윤진서가 포토그래퍼에 도전했다.

    윤진서는 '엘르'와의 12월 화보 촬영에서 ‘Making Magazine' 을 주제로 직접 패션 잡지를 만드는 스태프의 일원이 되어 열정적이고 패셔너블한 포토그래퍼로 변신했다.

    특히 이번 화보 촬영이 패션매거진 '엘르' 코리아가 매년 12월 스타, 브랜드와 함께 성금을 모아 전달하며 행복을 전하는 방식으로 사회 활동에 대한 주의를 환기시키고 독자들의 참여를 이끌고 있는 ‘쉐어 해피니스’ 행사의 일환이었다.

    윤진서는 좋은 일에 함께 동참할 수 있다는 소식에 자신이 키우는 아기 진도견 ‘팔월이’와 함께 촬영장을 찾았고 포토그래퍼의 즉석 제안으로 진도견 ‘팔월이’도 모델로 데뷔하는 영광을 안았다.

    평소에도 촬영이 없는 날은 카메라를 들고 훌쩍 여행을 떠나는 것을 즐기는 윤진서는 이날 화보 촬영에선 열정적이고 패셔너블한 패션 포토그래퍼답게 빈티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벨티드 디자인의 레더 베스트와 핫팬츠를 매치, 활동적인 라이딩 부츠와 시크한 암워머로 포인트를 주었다.

    한편, 드라마 '도망자 플랜비'의 마지막 촬영을 마친 윤진서는 곧 차기작 선정에 들어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이상미 기자 leesm118@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이유가 또…연말 맞아 2억 기부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가 취약 계층 지원을 위해 2억원을 기부했다.소속사 이담(EDAM)엔터테인먼트는 31일 "아이유가 연말을 맞아 '아이유애나(아이유+유애나)' 이름으로 총 2억원을 기부했다"고...

    2. 2

      '마블 3대장' 토르도 귀환…'어벤져스: 둠스데이' 예고편 속속 공개

      마블 스튜디오의 차기작 '어벤져스: 둠스데이'가 내년 12월 개봉을 확정하고 연이어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흥행 시동을 걸었다. 세계관의 확장을 예고하는 이번 작품은 공개와 동시에 글로벌 팬들의 이...

    3. 3

      '웹찢남' 조준영, '스프링 피버'로 라이징 굳히기

      배우 조준영이 2025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2026년 활약을 기대케 했다.조준영은 헤븐리·티빙에서 공개된 '2반 이희수'에서 외모, 학업, 운동 실력, 성격 등 어느 것 하나 빠짐없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