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남은 시간이 별로 없고, 긴 설명 조차도 필요없다. 지금 당장 그 어떤 수단을 동원해서라도 동사의 물량이 나오는 데로 무조건 싹쓸이 해 두길 바란다.

주식입문 20년이 넘는 필자도 정말 이 종목을 발굴하고 온몸에 전율을 느낄 정도로 소스라치게 놀랐고, 필자가 수개월에 걸쳐 이 회사를 수십번이나 탐방하면서 티끌만큼이라도 투자에 누를 끼칠만한 악재가 발견됐다면 절대 공개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동사는 펀더멘탈과 수급, 그리고 기술적 매수급소점과 세력의도의 4박자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종목으로 눈을 씻고 다시 살펴봐도 급등재료로만 똘똘 뭉쳐진 그야말로 알짜 대박주임을 확인하고 또 확인했다.

동사는 모기업의 후광효과만으로도 최소 3~4배 주가급등의 이유가 되고 있는데, 여기에 세계 TOP 5 안에 드는 경쟁력을 갖추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가총액은 자산가치의 절반에도 못미치고 있다.

또한 IT제품 수요증대에 따른 수혜와 신동부문 설비투자 효과로 업황사이클상 최고의 호황을 맞이하고 있으며, 승자독식의 시장에서 성장둔화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분기별 최대의 실적행진을 이어감에 따라 수천억원에서 수조원을 굴리는 펀드매니저들 조차도 천금 같은 기회를 허락하고 있는 종목이라 한결같이 입을 모으고 있다.

현재 예상되는 폭발적 실적재료만으로 단기급등은 불가피한 수순인데 여기에 정부가 국운을 걸고 추진중인 대중국관련 국책사업에 있어 숨어있는 최고의 수혜주로써 이에 따른 재료가 언론에 먼저 노출된다 하더라도 동사는 그 자리에서 상한가로 문닫고 원금대비 최소한 5~6배 이상의 시세를 노릴 수 있는 천기누설을 방불케 하는 종목이다.

따라서 이러한 가치를 눈치챈 거대한 자금을 가진 세력에 의해 수개월에 걸쳐 물량을 장악했고, 동사가 품고 있는 재료 중에 한가지만 노출된다고 하더라도 상한가 3~4방에 그칠 시시한 종목이 아니다.

지금의 주가위치는 대급등의 서막을 위해 장기간 대바닥을 치고, 모든 이평선들이 밀집된 상태에서 거래량이 터지며 우상향 초기를 만들고 있는데 이것은 이미 대급등 파동의 신호탄을 알리고 있다.

절대 머뭇거리거나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승부수를 던져라. 필자가 개발한 선행적 거래량지표들을 보면 이 종목이야 말로 세력들이 물량을 매집하고 분산하는 과정을 통해 본격적인 시세분출을 위한 작업이 완료됐다라는 것에 충격과 흥분을 감추기가 어렵다.

솔직히 이런 종목에서 대박 터트리지 않으면 도대체 어떤 종목에서 대박을 터트릴 수 있겠는가?

이번 기회에 이 종목으로 포트를 확 바꿔 엄청난 돈을 만져 보길 바라는 절박한 심정으로 추천하므로 이번 추천주는 절대 놓치지 말것을 다시 한 번 강력하게 당부한다.

지난해 필자가 추천해서 15배 날아간 다날, 덕산하이메탈, 10배 이상 날아간 케이디씨, 모건코리아의 급등수익을 경험해 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반드시 이번만큼은 절대 의심하거나 망설이지 말고 목숨을 걸어서라도 물량을 꼭 사수하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425번 [세력정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명인 (☎ 060-800-4300 ▶ 1번 ▶ 521) : 5000%↑산성피앤씨를 넘어 단번에 비상할 백억원대 극비 세력주
◎ 주식독법 (☎ 060-800-4300 ▶ 1번 ▶ 842) : 적정가 1만원까지 수직폭발할 1천원대 세계최고 IT기술!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현대상선/남해화학/크레듀/IHQ/에이블씨엔씨/보성파워텍/남선알미늄/엔케이바이오/게임하이/유니온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