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에 수백억의 자금을 운용하며 ‘주식 투자의 귀재’로 널리 알려진 주식고수가 자신의 투자비책을 무료로 공개해 10만 명이 넘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연예인 못지않게 열렬한 환영을 받고 있다. ‘한우물선생’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김병철씨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한우물선생’이라는 필명도 해당 주가가 본래의 가치에 도달할 때까지 집중적으로 언급하기 때문에 추종자들이 존경과 감사의 뜻을 담아 지어준 별명이다. 실제로 김병철씨는 개인 투자자들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기 때문에 한 종목을 추천하더라도 철저한 연구분석을 마친 후에야 종목을 공개한다며 봉사에 대한 자신의 열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개인 투자자들이 주식시장에서 손해를 보는 이유를 잘 알고 있는 김병철씨는 부귀영화가 보장된 안락한 삶 대신 카페를 통해 무료로 ‘실시간 장중리딩’ (http://cafe.naver.com/ustock )을 통해 개인 투자자들에게 필요한 매수 타이밍과 수익실현 시점을 실시간으로 제시하고 있었다.

매일 아침, 장이 열리기 전부터 카페에 사람들이 몰려 접속폭주가 일어나는 이유도 ‘실시간 장중리딩’을 통해 공개되는 김병철씨의 투자비책이 그야말로 백전백승의 적중률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실시간 장중리딩’을 보기위해 매일 아침 카페에 출근한다는 한 회원은 “주식 초보자들도 따라할 수 있을 만큼 쉽게 설명해주는 것이 최대 강점”이라며 “한우물선생의 리딩만 따르면 100억 인생역전도 충분히 가능할 것 같다”며 강한 신뢰감을 나타냈다.

‘실시간 장중리딩’을 통해 수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원금회복뿐만 아니라 100억 인생역전에 성공했다는 이야기가 퍼져나가면서 추종자들이 날로 몰려들어 지금은 불과 1년 만에 10만이 넘는 회원에 카페에 접속하는 모습을 보면 김병철씨의 폭발적인 인기를 몸으로 느낄 수 있었다.

최근 시장에서 관심종목으로 부각되는 하이닉스, 현대상선, 비티씨정보, 삼성전기, 삼성중공업, STX조선해양, BRN사이언스, 삼성중공업, CJ인터넷, 하림, 엔씨소프트, 덕산하이메탈, 현대모비스, 두산중공업, 현대중공업 등의 종목을 분석중인 ‘한우물선생’ 김병철은 실전투자에 나서기 전에 해당 종목에 대한 분석자료를 반드시 열람하고 투자전략을 세울 것을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주식정보카페 (http://cafe.naver.com/usto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