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혜수 "고현정 개인적으로 좋아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김혜수가 "고현정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라고 밝혀 화제다.

    김혜수는 11일 경기도 양주시 MBC 세트장에서 기자들과 만나 "고현정이 얼마나 뛰어난 배우인지 잘 알고 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라고 말했다.

    MBC 수목 드라마 '즐거운 나의 집'에 출연중인 김혜수는 SBS '대물'의 고현정과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있다.

    김혜수 또 "고현정은 '대물'에서 존재의 이유를 분명히 보여주고 있다. 동년배 여배우들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는 사실이 기쁘다"고 덧붙였다.

    '웰메이드 미스터리 멜로'로 호평받고 있는 '즐거운 나의 집'은 김혜수, 황신혜, 신성우 등이 출연해 매회 예측 불허의 전개를 펼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2. 2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3. 3

      [포토+] 이민정,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운 자태' (KBS 연예대상)

      배우 이민정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