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짐승남' 정승교 "윤손하가 이상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명품 복근을 공개해 '짐승남' '복근남'의 타이틀을 얻은 신예 정승교가 윤손하를 이상형이라고 밝혀 화제다.

    정승교는 KBS2 수목드라마 '도망자 Plan.B'에서 열혈 이형사 캐릭터로 등장하며 스타일리시한 패션과 명품 복근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그가 지난 7월 미니홈피에 '오 나의 이상형 손하누나 ^^'라는 글을 올린것이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다.

    정승교는 "평소 윤손하 선배님을 이상형으로 자주 꼽았었는데 이번에 '도망자 Plan.B'에 함께 출연하게 돼 기뻤다"며 "교통사고로 촬영현장에서 선배님을 보지 못해 안타깝다. 조만간 다시 함께 촬영할 날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신이 일본 현지 촬영중 응급실 신세를 져야 했을때 윤손하가 유창한 일어실력으로 수속을 도와주고 건강을 챙겨줘 고마웠다고 밝힌 적도 있어 끈끈한 동료애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정승교는 자신에게 쏟아지고 있는 뜨거운 관심에 "너무 감사할 뿐이다. 뛰어난 연출진과 노력파 연기자들에게 많은 것을 배우고 있다. 반짝 인기에 연연하지 않고 진정한 연기자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