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단기간에 종자돈을 수십 배 불려준 폭등주는 1~2천원대 안팎의 초저가주로 가벼워야 하며, 실적이 뒷받침된 실질 수혜주이자 세계 최고 기술력을 확보한 명분이 있는 기업이라야 거대세력들이 마음 놓고 시세를 날릴 수 있다.

동사는 자동차산업이 해외시장을 석권하며 실적 성장세에 힘입어 역사적인 신고가를 갱신하고 무한질주를 하고 있는 상황에서, 현대기아차가 반드시 필요한 부품을 독점 납품하며 가파른 매출신장 곡선을 그리고 있는 기가 막힌 종목이다.

[대박주 확인]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93번 [헤르메스]

과거 조선업종이 초장기 성장산업으로 기대를 모으며 4년 동안 무려 150배↑ 급등한 것처럼, 자동차산업도 올해부터 대한민국 증시기록을 갈아 치우는 초장기 슈퍼사이클이 도래했다는 것을 우리는 명심해야 한다.

따라서 필자는 천신만고의 노력을 기울인 끝에, 세계 최초로 최첨단 특허를 개발해 전세계시장을 강타하며 상상을 초월할 성장성까지 확보한 기업이다. 대박이 기대되는 독보적인 종목으로 집요하게 추적 관찰하다 드디어 손실없이 급등이 기대되는 완벽한 매수구간에 돌입하여 긴급하게 추천한다.

특히 미국과 한국을 중심으로 가장 많이 투자하게 되는 신정책 수혜주로, 동사는 세계 최초 신기술을 개발하고 납품하게 될 기업이라, 신정책이 가속화될수록 동사의 주가는 더 높이 날라갈 수 밖에 없는 등 대박을 터뜨리는 종목들의 특징을 모조리 갖추고 있는 저평가 대박주라 단언한다.

여기에 더 소름이 돋는 것은, 조만간 첨단 자동차산업에 진출하는데 관련 특허를 다수 취득하고 있다는것이다. 이것만으로도 시장의 주도 산업의 핵심 대장주라는 위용을 과시하며 무지막지한 급등파동이 전개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그렇다고 흥분해서 몰빵하는 일이 있어서는 안된다. 이제부터는 물량을 얼마나 확보하느냐가 관건이기 때문에, 세력이 눈치채지 못하게 철저하게 분할매수로 접근해서 물량을 확보하시기 바란다. 한마디로 먼저 잡는 사람일수록 더 크게 버는 중요한 순간이니 만큼, 망설이다가는 기회를 놓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분명하게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은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모든 투자자들이 열광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어설프게 터져도 단기 수직폭등은 기본이고, 시장에 풀린 핫머니의 무차별적인 유입까지 감안하면, 조선선재의 29배↑ 폭등을 뛰어 넘을 하반기 최대의 돌풍주 기대주임에 틀림없다. 따라서 필자를 믿고 청취하시면 대박의 기쁨을 만끽할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93번 [헤르메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명인 (☎ 060-800-4300 ▶ 1번 ▶ 521) : 작년 11월 9배↑ 3D테마 놓쳤다면, 이번엔 이 종목이다!
◎ 주식독법 (☎ 060-800-4300 ▶ 1번 ▶ 842) : 삼성 독점공급, 세계시장 제패할 IT 초저평가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CT&T/STX조선해양/디지텍시스템/기륭전자/대유에이텍/중외신약/한양디지텍/자티전자/대우조선해양/엘오티베큠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