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황정음, 아찔한 반전드레스 '눈길'…"시선 둘 곳 모르겠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황정음, 아찔한 반전드레스 '눈길'…"시선 둘 곳 모르겠네~"
    가수 차수정으로 데뷔한 이미주(황정음 분)가 아찔한 반전 드레스를 선보였다.

    1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자이언트'에서는 황정연(박진희 분)이 주최하는 행사에 이미주가 게스트로 참석해 화려한 의상을 입었다.

    이날 이미주는 88올림픽 개최 기념행사에 초청돼 화려한 의상으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행사에 참석한 이미주가 하얀색 드레스로 깔끔한 이미지의 느낌을 줬다. 그러나 가슴과 등 라인이 시원하게 파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 모습은 목과 어깨의 노출이 없이 단정한 느낌이지만 가슴 라인은 세로로 깊게 파여 파격적인 디자인을 더욱 부각시켰다. 등 라인도 과감하게 노출해 시선을 끌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서성경△한수찬△어영진△유연조△손민경△황혜선△손유담△김가은△강주원△안현우△서유기△강명선△윤재웅△조진형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이민정,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운 자태' (KBS 연예대상)

      배우 이민정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문세윤-이민정-이찬원, '오늘의 MC입니다~' (KBS 연예대상)

      방송인 문세윤, 이민정, 이찬원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