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국가대표 출신 축구선수, 마약투약 혐의 추가 기소 '논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 국가대표 출신 축구선수가 마약투약 혐의로 추가 기소돼 논란을 빚고 있다.

    1일 서울중앙지검 강력부(부장검사 김희준)는 필로폰을 수차례 투약한 전 국가대표 출신 축구선수 최모씨(36)를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위반(향정)으로 추가기소했다고 밝혔다.

    최씨는 올 5월부터 7월까지 서울 소재 모텔 등지에서 총 3차례에 걸쳐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에 앞서 최씨는 지난 7월 중국 상해시에서 나이지리아인으로부터 필로폰 약 10g을 구입해 김포공항 세관검색대를 통과하던 중 적발돼 구속된 바 있으며, 현재 서울중앙지법에서 재판을 받고 있다.

    한편, 최씨는 한국 국가대표 경력의 수비수로 2008년 은퇴한 이후 K3리그에서 활동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화사, 대세 행보 쭉…'굿 굿바이' 퍼펙트 올킬 400회 돌파

      가수 화사(HWASA)의 '굿 굿바이(Good Goodbye)'가 국내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모두 차지하는 '퍼펙트 올킬(PAK)' 400회를 돌파하며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멜론, ...

    2. 2

      엑소 찬열, 겨울연가 OST 부른다…한류 20주년 프로젝트 참여

      그룹 엑소 찬열이 한류시작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가창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엑소 찬열은 한류의 시작을 알린 KBS 드라마 겨울연가의 메인 타이틀곡인 '처음부터 지금까지'라는 곡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

    3. 3

      유수연, '은애하는 도적님아' 합류…사극으로 보여줄 새 얼굴

      배우 유수연이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 합류한다.'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