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소녀시대, '훗' 공개 하자마자 반응 'HOT'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그룹 소녀시대의 신곡 '훗(Hoot)'이 선공개 되자마자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25일 소녀시대는 고고 리듬에 복고풍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경쾌한 팝 댄스곡 '훗'을 전격 공개했다.

    현재 '훗'은 멜론, 소리바다 등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선점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훗'이 수록돼 있는 이번 미니앨범에는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휘성과 지누, 켄지(Kenzie),황현 등이 참여했다.

    특히 멤버 유리는 '내 잘못이죠'라는 곡을 통해 작사가로 데뷔하기도 했다. 이 곡은 소녀시대가 처음 시도하는 정통 R&B로 알려져 발매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29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컴백무대를 가진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