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한발 빠른 선취매 하기로 유명한 증시 분석가 ‘마이다스’는 투자 전략을 통해 10월 마지막 주를 시작으로 가장 먼저 치고 폭발할 종목을 찾았다며,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이 밝혔다.

오늘은 코스닥 시장의 강세에 동참하지 못하고 소외되고 있는 투자자들의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 줄만한 엄청난 종목 하나를 제시하려고 한다. 이 종목은 아직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재료를 보유하고 있는 종목으로 세력들의 매집과 함께 모든 작업이 끝마쳐진 상태로 아무리 늦어도 3일 정도 후에는 곧바로 폭등을 시작해 수백%의 시세랠리를 보여줄 것이다.

분명히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이 내가 주식에서 연속 상한가를 먹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는 심정으로 잡길 바란다. 필자가 이렇게 강하게 피력하는 이유는 삼성전자를 세계 최초로 LTE장비 상용화를 성공시키며 세계 무대를 독식하게 해준 기업이기 때문이다.

[대박주 확인]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69번 [마이다스]


또한 동기업은 갤럭시S, 갤럭시탭 그리고 아이패드 테마주에 속해 있으며 실적 역시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실적만으로 단기 상한가가 가능하며 적정가치 대비 턱없이 주가가 낮게 형성되 있어 최소 200% 올라도 절대 고평가가 아니라는 점이다.

게다가 동사는 유보율 1200%에, 1000% 이상의 급등주는 잡아내는 유입되어 있다. 이 종목의 매집된 패턴을 보면 자잘하게 단타나 치고 나가는 세력이 아니다. 그야말로 수 백%를 넘어 수천% 폭등까지 일사천리로 급등 시키는 대형 세력의 패턴이다. 특히 매년 수 백% 실적이 폭증하는 이 종목을 완벽하게 매집해 버려 이제는 조정없는 폭등이 시작될 시점이기 때문에 종목명 확인시 바로 매수에 들어가길 바란다.

첫째, 갤럭시S와 갤럭시 탭 단독수혜!

테블릿PC의 단독 수혜주이다. 아이패드의 전파인증 소식이 나오면 바로 상한가에 도달할 수 있는 힘을 가진 기업이며, 갤럭시S로 3분기 실적이 폭발적으로 나올 것이니 지금 당장 들어가 폭등의 시세를 즐기길 바란다.

둘째, 신기술 공개임박! 독점기술로 전세계 시장 싹쓸이!

한국의 LED조명시장을 넘어서 세계를 점령하기 위해 기술공개 결정을 하였다. 정부가 주관하는 사업에 단독으로 성공해 내면서 독점적 수혜는 물론이며 특히 공개를 앞둔 신기술은 세계를 뒤업을 만한 기술로 공개와 동시에 상한가로 직행할 만한 재료이기 때문에 눈치 빠른 시중 유동자금은 물론이고 세력들 역시 동기업의 물량을 매집하고 있다.

이런 확실한 종목은 절대 개인 투자자들 에겐 오랜 기간 매수기회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무슨 일이 있어도 날아가기 전에 물량부터 챙겨 놓아야 한다는 걸 다시 한번 강조 드리며 지금 물려 있는 종목이 있다면 다 던지고서라도 잡아 원금 회복은 물론 대박의 수익을 거머쥐길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69번 [마이다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제우스 (☎ 060-800-4300 ▶ 1번 ▶ 851) : 부자가 되는 길! 바로 이 종목 하나면 충분하다!
◎ 김대성소장 (☎ 060-800-4300 ▶ 1번 ▶ 600) : 단방에 종잣돈 엄청나게 불려줄 기막힌 종목 찾아냈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STS반도체/현대중공업/솔라시아/아남전자/대아티아이/대우차판매/파루/SSCP/SDN/케이디씨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