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주식영웅’은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의견을 제시했다.

작은 수익에 연연해 안절부절 못하는 투자를 할 생각이라면, 이 종목은 그냥 지나길 바란다.

금일 추천주는 10월 돌풍을 일으킬 최고의 명품주식이다. 제2의 삼영홀딩스, 큐로홀딩스가 될 이 종목의 폭발적인 수익률을 생각하면 너무나 가슴이 터질 것 같고 흥분과 전율을 진정시킬 수가 없는데, 이미 시장에서 눈치 챈 대규모 유동자금들이 매일마다 동사로 급속한 매기가 일어나고 있다.

금일 추천주의 종목 발굴의 기쁨과 함께 이제 또다시 한번 300% 이상의 신화 창출을 위해 비장의 종목이라 자신한다. 사상 최대의 매출성장세가 이미 확인되고 있는데, 영업이익이 무려 2300%나 폭증하여 조만간 급등이 임박한 스타주이다. 최첨단 기술을 확보하며 시장에서 빛을 보기 시작한 알토란 같은 종목인 것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동사의 당기순이익 만큼 이익을 내는 초대박 자회사의 상장이 임박해 있으며, 극비의 M&A까지 초읽기에 돌입한 상태이다. 급등재료가 다음주를 기점으로 정신없이 쏟아져 나오며 올해 5배 폭등한 삼영홀딩스의 시세도 초라하게 만들 1급 극비 대박 재료주라고 자신한다.

이번 추천주는 재료가 터지면, 상한가 3~4방 나오고 끝날 종목이 아님을 먼저 알아야 한다. 이 종목은 대규모 자금이 장기간에 걸쳐 매집 완료된 세력주 이면서, 역사적 신고가가 임박하여 다음주를 기점으로 주가를 폭등시킬 가공할 재료가 발생할 종목이다. 여기에 핫머니를 투입한 외부세력까지 물량가담을 하다보니, 현재 유통되는 물량이 씨가 말랐다는 것도, 주가폭등의 빌미를 제공하고 있다.

눈을 비비고 또 비벼도 믿기지 않는 주가형성을 보이고 있는데, 지수와 관계없이 급등파동이 전개될 대박패턴의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실로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수직폭발 긴장감이 감도는 가운데, 최근 수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초대형 승부주이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이 종목은 이제 급등이 시작되면, 매수하고 싶어도 못 사고 급격하게 날아가 버릴 종목이므로 반드시 시세 터지기 전 매수부터 해 두어야 함을 잊지 마라.


첫째, 극비 M&A 재료 단독 공개! 초급등 시나리오 진행중

동사는 글로벌 기업으로 초고성장 하기 위한 극비 M&A가 진행되고 있다. 두 회사의 합병 시너지는 주식시장의 대혁명을 몰고 올해 IT 시장 최대 돌풍이 확실하다. 더욱이 엄청난 이익을 내는 자회사의 상장이 초읽이 돌입했는데, 다음주를 시작점으로 특급재료 연이어 터지며 그 자리에서 바로 상한가로 문닫고 10월 내내 급등을 휘몰아치며 단기간 300% 이상의 폭등수익도 기대되는 급등 유력주이다.

둘째, 영업이익 2300% 폭증! 폭발적 매출 성장세에 전세계 주목!

독보적 신기술을 확보한후 삼성전자에 차세대 신제품을 독점 공급하며, 2분기 영업이익이 2300%나 폭증하며 엄청난 호황을 맞이하고 있다. 단순한 이익증가만 보지말고 폭발적인 매출 성장세를 보아라! 이러한 실적 폭증이 주가에 반영되는 순간 수백% 주가가 급등할 수밖에 없는 실적 고성장주이다.

셋째, 자회사 상장의 초특급 재료 임박

보유하고 있는 자회사가 급속도로 고성장을 지속하고 있기에 상장조건이 충족되고 있어 조만간 자회사 상장이 임박했으며, 이로 인한 상장차익만 해도 어마어마하여 언제든지 급등이 가능한 상태로 아직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초특급 재료이다.

넷째, 극비 정보포착! 나중에 추격해도 못 잡는다.

지금 시장의 큰 자금들이 새로운 이슈종목을 찾고자 혈안이 되고 있는데, 동사는 수십배 성장 가능성뿐만 아니라 극소수에 의해서만 점유되고 있는 메가톤급 재료까지 준비되어 있어 제2의 삼영홀딩스가 확실한데, 만약 이것이 시장에 알려질 경우 시세는 폭발적으로 반응할 수 밖에 없기에 더 이상 매수를 늦출수 없는 상황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85번 [주식영웅]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황제불패 (☎ 060-800-4300 ▶ 1번 ▶ 745) : M&A폭발, 거대세력이 작정하고 날릴 폭등임박주!
◎ 호실적 (☎ 060-800-4300 ▶ 1번 ▶ 269) : 그 동안의 원금손실은 이 종목 하나로 한방에 해결하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STX메탈/세명전기/하이닉스/자티전자/하림/대우건설/웰메이드/포스코 ICT/대호에이엘/EG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