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혜린, 스위스인 남편-日 펜트하우스 자택 깜짝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서혜린이 스위스인 남편과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방송을 통해 깜짝 공개했다.

    7일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한 서혜린은 스위스인 남편과 함께 출연해 신혼생활과 럭셔리한 집을 공개했다.

    서혜린은 2007년 명품 브랜드 지사장인 스위스인 남편과 국제결혼한 뒤 일본으로 건너가 신접살림을 차렸다.

    서혜린의 신혼집은 도쿄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멋진 전망과 로멘틱한 침실 등 럭셔리 펜트하우스였다.

    이날 서혜린은 "벌써 결혼 4년차지만 하루에도 열 두 번씩 입을 맞추곤 한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결혼기념일을 맞아 럭셔리 명품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식사를 하고 일본의 아사쿠사 나들이에 나서는 등 달콤한 결혼생활을 보여줬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