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izⓝCEO] IDP 에듀케이션‥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호주유학의 ‘알토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이 기사는 BizⓝCEO 기획특별판 입니다 >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우수한 교육시스템과 다양한 문화체험 등을 이유로 호주로의 유학을 선택하는 사람들에게 IDP에듀케이션(대표 이영민 · www.idp.co.kr)의 호주 유학 프로그램이 인기다.

    호주대학총장협의회가 설립한 IDP에듀케이션은 전세계 29개국 75개 지사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기관으로,유학생들에게 호주의 대학교,전문대,어학연수기관,초 · 중 · 고등학교 등 각종 교육기관에 다양한 유학정보 및 입학수속을 돕고 있다. 국제공인 영어능력 평가시험인 아이엘츠(IELTS International English Language Testing System)의 주관사이기도 하다.

    1989년 한국에 설립된 이래로 호주교육정책에 기반을 둔 호주의 교육서비스를 대변해 왔으며,하나의 교육사업 개념을 넘어 사람을 위한 교육에 가치를 둔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매년 봄과 가을 개최하는 호주 유학 박람회는 학교관계자들이 직접 참석해 1 대 1 상담을 통해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오는 10월9일과 10일 각각 서울과 부산에서 2010년 호주유학박람회(www.idp.co.kr/exhibition)를 개최한다.

    IDP한국지사 이영민 대표는 "올해 3월부터는 미국 유학서비스를 시작했고,100여 개의 미국대학 및 교육기관과 맴버십을 체결해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실력 있는 카운셀러를 통해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목적의식이 뚜렷한 학생들에게 중요한 파트너 역할을 하면서 많은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그는 또 "인격형성이 이뤄지는 인생의 한 부분을 다른 나라에서 보내는 것은 문화장벽을 허물고 국제적인 이해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한다고 볼 수 있다"며 "유학을 통해 학생들이 원하는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계속 도와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규술 기자 kyusul@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韓 조선·방산은 숨은 보석…美 주도 세계질서 속 역할 더 커질 것"

      “미국이 새로 짜는 세계 질서에서 한국은 정말 중요해질 겁니다.”월가의 유명 리서치 회사 스트래티거스의 니컬러스 본색 사장은 최근 미국 뉴욕 맨해튼 사무실에서 한국경제신문과 한 인터뷰에서 한국을...

    2. 2

      사천피·케데헌이 이끈 'K프리미엄 시대'…도원결의 맺은 'AI 깐부'

        AI - 일상에 스며든 인공지능 서비스인공지능(AI)이 ‘챗봇’을 넘어 인간의 업무를 보조하는 ‘에이전트’로 진화했다. 오픈AI와 구글은 스스로 추론하...

    3. 3

      [포토] 런던 피커딜리에 뜬 LG전자 전장 기술

      LG전자가 28일 영국 런던 피커딜리(사진)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의 대형 전광판에 전장(차량용 전기·전자장치) 사업을 알리는 ‘LG 온 보드’ 영상을 공개했다. LG 온 보드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