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프로골퍼 서희경, S라인 과시…패션화보 모델로 활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프로골퍼 서희경, S라인 과시…패션화보 모델로 활약
    프로골퍼 서희경이 골프의류 패션화보서 역시 '필드 위의 패션모델'임을 입증했다.

    서희경 프로의 의류 후원을 맡고 있는 핑골프웨어가 최근 스타급 스타일리스트 김성일씨와 함께 만들어 출시한 '핑 서희경 플러스 라인' 패션화보에 모델로 나섰다.

    이번 가을부터 출시되는 핑 에스 플러스 라인은 서희경 프로의 취향을 감안해 화려한 컬러를 기본으로 한다. 그러나 클래식한 패턴과 세련된 컬러 코디네이션에 중점을 둬 좀더 모던한 스타일을 만든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서희경라인' 출시 패션쇼에서도 멋진 워킹을 선보인 서희경은 패션화보 촬영 당일도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가을 필드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스타일리스트 김성일 실장은 "오랫동안 함께 일해온 이미숙씨가 골프를 무척이나 좋아해 평소 골프웨어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평소 생각하고 있던 좀더 젊고 세련된 골프웨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한편, 서희경 프로의 패션화보는 핑 매장과 골프포우먼 9월호 등에서 볼 수 있다.

    한경닷컴 이상미 기자 leesm118@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안세영, 시즌 11승…배드민턴 새 역사

      배드민턴 ‘세계 최강’ 안세영이 69분간의 혈투 끝에 올해 ‘왕중왕’과 단식 부문 단일 시즌 최다 우승 타이기록을 거머쥐었다.안세영은 21일 중국 항저우 올림픽스포츠센터에서...

    2. 2

      '세계최강' 안세영, 시즌 최다우승·최고상금 기록 싹쓸이

      배드민턴 '세계 최강' 안세영이 69분간의 혈투 끝에 올해 '왕중왕'과 단일 시즌 최다 우승 기록을 거머쥐었다.안세영은 21일 중국 항저우의 올림픽스포츠센터에서 열린 세계배드민턴연맹(BW...

    3. 3

      '상금 빅3' 새 둥지로…홍정민, 한국토지신탁 간판된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2026시즌을 앞둔 스토브리그가 빠르게 정리되고 있다. 굵직한 매물로 꼽힌 올 시즌 상금랭킹 1~3위가 모두 새 후원사를 만나면서다. 공동 다승왕(3승)과 상금왕을 차지한 홍정민은 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