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UV 유세윤, 씨야 '미쳤나봐' 작사에 참여 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톡톡 튀는 가사와 아이디어로 인기를 모은 UV의 멤버 유세윤이 씨야가 부른 '미쳤나봐' 가사 작업에 참여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유세윤은 지난 6일 발매와 동시에 온라인 실시간차트 1위에 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씨야의 '미쳤나봐'의 도입부 내레이션 작업에 참여했다.

    그 동안 UV활동을 통해 ‘그냥 끊었어 괜히 끊었어’ ‘정말 예쁘게 아름답게 헤어져놓고 드럽게 달라붙어서 미안해’ 등 현실적이면서 다소 코믹스런 가사로 화제를 모았던 유세윤은 이번 씨야의 '미쳤나봐'를 통해서는 진지함을 전면에 내세운 내레이션을 만들었다.

    이처럼 유세윤의 깜짝 선물은 작곡가 안영민과의 친분으로 이뤄졌다. 평소 절친한 사이인 두 사람은 최근 작곡가 안영민의 프로젝트 음반 '베이비브라운'의 타이틀곡 ‘미쳤나봐’를 듣던 중 유세윤이 도입부에 내레이션이 들어가면 좋겠다는 조언과 함께 즉석에서 본인이 직접 작성한 내레이션을 선물했고, 이를 작곡가 안영민이 녹음한 것이다.

    씨야의 '미쳤나봐'는 작곡가 안영민의 감성프로젝트 앨범 ‘베이비브라운’의 수록곡으로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리얼한 연주가 귀에 맴도는 발라드곡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