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영상뉴스] 코스닥협회..미소사랑후원회 후원금 전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스닥협회가 KBS탤런트극회와 함께 '미소사랑후원회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한국기아대책기구와 한국입양홍보회 등 총 5개 기관에 2천6백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습니다. 코스닥협회가 주체가 돼 2006년 처음 발족된 미소사랑후원회는 저소득층 안면기형아동의 수술비 마련을 위해 매년 코스닥협회와 KBS탤런트극회, 유원미디어, J-Golf와 공동으로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하여 수익금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김병규 코스닥협회장은 "들꽃청소년세상이나 기아대책본부 등 많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코스닥 기업들이 사랑을 나우고자 이런 모임을 계속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황우진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이사장도 "투병중인 어린아이들이 소원을 이루면 자신감을 회복한다"며 "적극적으로 치료에 임하고 희망을 갖는 등 기적이 일어나는 경우를 많이 봤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현재까지 미소사랑후원회가 후원한 기관과 금액은 9개기관, 총 3억3천여만원이며, 후원된 금액으로 밝은 미소를 되찾은 안면기형아동은 총 29명에 이릅니다. 이기주기자 kijulee@wowtv.co.kr

    ADVERTISEMENT

    1. 1

      국민銀, 취약계층에 방한의류 지원

      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광진구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전달식(사진)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전국 88개 지역의 아동·청소년 104명에게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전국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사연을 접수한 뒤 보호의 시급성, 아동의 생활 여건, 가정의 돌봄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지원 대상을 선정했다.

    2. 2

      NH투자證, 5억원 상당 쌀꾸러미 전달

      NH투자증권이 24일 국토교통부와 주택관리공단을 통해 주거 취약계층 5000명 대상 5억원 상당 쌀 가공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왼쪽 세 번째)은 “함께 성장하는 금융회사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3. 3

      동국제강, 순직·상해 경찰관 자녀 후원

      동국제강그룹은 공무 수행 중 순직하거나 상해를 입은 경찰관 자녀에게 장학금 1억원을 후원(사진)했다고 24일 밝혔다. 순직 경찰 공무원 자녀 25명, 공무상 상해 경찰 공무원 자녀 25명 등 총 50명이 1인당 장학금 200만원을 받을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