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슈퍼스타K' 조문근, 정식 가수 데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슈퍼스타K' 출신 조문근이 정식으로 가수 데뷔를 한다.

    조문근 소속사 정글 엔터테인먼트는 31일 "조문근이 올 가을 데뷔를 앞두고 있다"며 "앨범 막바지 작업이 한창"이라고 밝혔다.

    이번 데뷔앨범은 5,6곡 담긴 미니앨범 형식으로 발매되며 곡의 대부분은 조문근이 직접 작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조문근이 이번 앨범에 뮤지션으로서의 모습을 많이 담고 싶어 했다"며 "우리도 최대한 조문근의 의사를 존중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또 "'슈퍼스타K' 때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