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좌수익을 향상시키려면 종목과 투자전략이 탄탄해야 한다. 기관과 외인만이 손에 넣고 있는 비공개 투자정보를 지니고 있다면 비교적 여유롭게 시장에 대응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개인 투자자들은 그러한 고급 투자정보를 얻기 어렵다. 따라서 위험해 질 수 밖에 없다.

이러한 가운데 투자금의 상당수를 잃은 개인 투자자들이 ‘행복배달’ 이종형의 투자비책을 선호해 눈길을 끈다. 계좌수익 향상을 외치는 개인 투자자들을 돕고자 제공하는 ‘3대이론’은 무료인데다가 큰 성과를 가져오기 때문이다.

‘행복배달’ 이종형의 ‘3대이론’으로 개인 투자자들은 어려워진 살림살이와 정보의 소외 속에서 추락하는 포트폴리오 종목을 대시세 버금가는 종목으로 탈바꿈시키고 있다. 거칠게 표현하자면 지금 ‘행복배달’ 이종형의 무료 증권방송을 이용하는 개인 투자자들의 대부분이 대박을 터트리고 있다.

‘송지헌의 사람 in’에 출현한 바 있는 ‘행복배달’ 이종형은는 보다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기대수익을 달성할 수 있게끔 유베스트원 (http://www.ubestone.com )을 통해 자신의 투자비책 ‘3대이론’을 공개하고 있다. 덕분에 수많은 개인 투자자들은 단 한 번의 강의로 급등유망종목을 발굴하는 것은 물론 최적의 매수․매도 타이밍을 선별하는 등 상상을 초월하는 수익을 달성하고 있다.

‘3대이론’을 공개하는 이유와 관련해 ‘행복배달’ 이종형은 “개인 투자자들의 소중한 투자금을 불안정한 투자정보와 맞바꾸려는 일부 몰지각한 증권 커뮤니티에 철퇴를 내리기 위해 10여년에 걸친 연구․분석의 결과물 ‘3대이론’을 공개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그것도 더욱 수익의 강도는 높게 하면서 안정성은 최우선으로 하는 주식고수와 개인 투자자들 간의 직접적인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다. 이러한 슈퍼개미의 의지에 유베스트원 무료 증권방송을 이용하는 개인 투자자들은 소득 증대의 즐거움을 누리며 불안한 시장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이게 됐다.

개인 투자자들의 고통을 진지하게 배려하는 증권관련 커뮤니티가 없었던 가운데 유베스트원(http://www.ubestone.com )에서 진행되는 ‘행복배달’ 이종형의 무료 증권방송은 지금과 같은 난국을 타개할 유일한 평생 투자 파트너로 손색이 없다. 무료 증권방송에서 공개되는 3대이론은 종목에 대입하는 순간 최적의 매매 타이밍을 잡아내기 때문이다.

혼란스러운 우리 시장에서 파란을 일으키는 종목을 발굴하고 매매하는 것은 하늘의 별따기 만큼 어렵다. 거의 모든 개인 투자자들이 이러한 현실에 실감하고 있으며 손실의 고통을 당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을 타개할 획기적인 콘텐츠가 무료로 진행되는 만큼 ‘행복배달’ 이종형의 무료 증권방송에 대한 많은 참여가 요구된다.

현재 유베스트원에서 ‘3대이론을’ 적용해 분석하고 있는 관심주로는 하이닉스, 우리금융, 씨모텍, 대우건설, STX조선해양, 네오위즈인터넷, 콤텍시스템, 산성피앤씨, 조비, 서울반도체 등이 있다. ‘행복배달’ 이종형 전문가는 ‘3대이론’은 물론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반드시 확인하고 매매에 나설 것을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유베스트원 (http://www.ubestone.com )